제주도 먹거리 가볼만한곳 흑돼지부터 씨푸드 맛집까지



제주도 먹거리 무궁무진한데요! 가볼만한곳 찾기가 은근 어렵다는 : )
하지만, 비행기 타고 설레임 가득 안고 찾아오는 제주여행에서 맛집은 필수👌
제주길잡이가 직접 다녀오고 애정하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리고픈 곳은 제주도 흑돼지와 바다전망 씨푸드 맛집인데요!
관광지, 숙소만큼이나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 먹거리는 정말 중요함👍
제주여행코스에 꼭꼭 채워넣어야할 맛집리스트~ 여기서 챙겨가기~ㅋㅋㅋ


육값하네식육가든은 황토숙성 흑돼지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무려 황토로 숙성된 제주산 흑돼지!! 숙성하면 회나 고기나 다 맛있는듯ㅋㅋㅋ
건물 자체도 친환경자재로 만들어서 더욱 매력적인 식당이랍니다😄
서귀포시 남원읍 남조로 경치좋은 길가에 위치해 있는 흑돼지 맛집~♬


ㄲㅑ...ㅎㅎㅎ 윤기보소!! 굽기 전부터 흑돼지 포스 장난 없었어요 : )
이러니까 황토숙성 흑돼지~ 육값하네~ 육값하네~ 하는 게 아닐까 싶어요😎
양파랑 버섯까지 두둑하게 세팅되어 나오는데 너무 좋았답니다^-^
제주도 먹거리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 수 밖에 없는 황토숙성 흑돼지+.+
역시 제주도 하면 흑돼지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가 맞는 듯 해요!!



멜젓도 함께 보글보글 쫘악 조려주면 먹을 준비는 끝이랍니다 : )
황토숙성으로 인해 야들야들해진 고기에 윤기가 위로 싹 올라오더라구요~
적당한 두께감으로 씹는 식감도 좋고 육즙이 장난 없었어요ㅋㅋㅋ
버섯이랑 양파도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고기랑 같이 삼합으로 냠냠!!
고기 자체가 워낙에 맛있으니 어떤 것과 함께 먹어도 맛이 너무 좋다는👍


하필 깻잎도 하뜨....느낌적인 느낌? 진짜 맛이 사랑스러웠답니다😍
제주도 먹거리 흑돼지는 아침이나~ 밤이나~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다는!!ㅋㅋ
향긋한 깻잎에 상추, 양파지까지 더해서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에요~
육값하네식육가든 황토숙성 흑돼지는 식감부터 맛까지 최고라는 점♬


고기 좋아라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흑돼지는 정말 남달라요👍
껍데기는 쫄깃하면서도 질기지 않고 살코기는 사르르르 부드럽답니다 : )
적당히 익혀도 바삭하게 익혀도 개인적으로 전 다 맛나더라구요^-^
육값하네식육가든 밑반찬들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 꿀맛이지요ㅋㅋ
황토숙성의 진가를 먹으면 먹을수록 느낄 수 있으니 필수 방문각!!!


제주도 먹거리 가볼만한곳 흑돼지 맛집으로 추천하는 육값하네♪♬
여러 유명 관광지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으니 방문하기도 좋은 위치에요^-^
친환경자재로 지어진 건물에 황토로 숙성한 제주산 흑돼지까지😚
제주여행에서 맛있는 흑돼지 먹으러 가기 좋은 곳으로 찜하셔도 좋겠쥬?

육값하네식육가든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조로 141
064-764-5053


제주도 먹거리 가볼만한곳!! 보기만 해도 예쁜 씨푸드 맛집이에요^-^
아름답고 웅장한 성산일출봉과 푸르른 제주바다를 전망으로 만나는 맛집 : )
이름도 알콩달콩 마음에 쏙 드는 코코마마랍니다~ 맛있는 씨푸드😋
해산물로 만드는 요리와 랍스타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곳이라는!!
다른 곳과는 달리 다채롭게 요리되어 나오는 점보씨푸드가 있답니다♪


천혜의 자연을 품은 제주의 풍경은 덤!! 창 밖으로 펼쳐지는 뷰 : )
점보씨푸드에 랍스타까지 추가한 후 풍경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제주도 먹거리 가볼만한곳 씨푸드 맛집이라면 바다전망 필수👌
보는 재미과 먹는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전부 잡은 코코마마랍니다ㅋㅋ


성산 코코마마는 단일메뉴인데요~ 점보씨푸드로 무조건 원픽ㅋㅋ
2인, 3-4인 세트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랍스타는 추가로 선택사항이에요 : )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씨푸드에 랍스타는 무조건 무조건이야♬
맛도 좋지만 보기에도 너무 너무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온답니다^-^
요즘은 SNS 세대이다 보니 이런 예쁜 비주얼도 놓칠 수가 없거든요😍


가까이에서 보면 더 예쁨돋는 코코마마표 점보씨푸드에요~ㅎㅎ
랍스타가 맨 위에 존재감 뿜뿜하구요+.+ 그 밖에 각종 먹을거리가 가득!!
황게, 파인애플 볶음밥, 홍합, 가리비, 각종 튀김까지 다양해요^-^
거기다 취향대로 음료까지 선택해서 함께 즐겨부면 끝장이에요...👍👍
코코마마는 다른 곳과 달리 비주얼부터 맛까지 독보적이랍니다 : )



맛있는 음식들이 한 곳에 모여 있으니 더 맛있어 보여요!!ㅋㅋㅋ
점보씨푸드 구성이 진짜 알차서 많은 분들이 즐겨찾을수 밖에 없는 듯 : )
닭꼬치도 있구요~ 새우튀김~ 게튀김~ 옥수수~ 치즈홍합 등등♬
제주도 먹거리 가볼만한곳 제대로 찜콩하기 좋은 코코마마랍니다^-^
제주도 하면 씨푸드 맛집 빠질 수 없어요ㅠㅠ 바다뷰에다 맛있기까지👍


그냥 어떻게 찍어도 인스타각ㅋㅋ인싸들아 여기 모여라ㅋㅋ😎
랍스타까지 치즈이불 덮고 나와주면 완전 배부르고 맛있고 짱이라는!!
성산일출봉과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전망이 진짜 기가 막혀요~
제주여행에서 맛난거 먹으면서 힐링하는 타임은 필수인거 아시쥬??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씨푸드 맛집 코코마마에서 푸짐한 한 끼 고고👆

코코마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58-11
064-782-5569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