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통갈치 맛집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실화냐?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
064-784-2024


제주도 통갈치 맛집 중에서도 강추하고픈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모해는 제주 동부권 명소 중에서도 필수코스인 성산일출봉 근처에요 : )
아름다운 성산일출봉의 웅장함과 푸르른 바다전망이 그뤠잇👍
제주 성산포산 은갈치를 사용하여 만드는 갈치요리도 만족도 100%!!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통갈치구이~ 모해에서 만나보세요~😍



주차시설도 넉넉~ 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위치인데요😎
단체팀도 문제없을만큼 내부도 여유롭고 테이블도 참 많더라구요 : )
자리가 많기 때문에 자리 걱정은 할 필요 없을 듯 했어요ㅋㅋ
아이 데리고 갔었는데 아기 의자도 있어서 편하게 잘 썼네요^-^
가족여행에도 친구들과의 여행에서도 딱 방문하기 좋은 맛집인듯!!


ㅉㅏ잔👋 제주도 통갈치 맛집 모해표 통갈치화덕구이에요 : )
화덕에서 600도 가까이 되는 고열로 구워져 나오는 비주얼이랍니다!!
화덕구이라서 바삭함과 부드러움이 진짜 극강이에요ㅋㅋㅋ
식당 입구에 조성된 화덕존에서 계속 맛난 갈치구이가 나오는중~


제주도 통갈치 맛집 모해의 시그니처 통갈치화덕구이세트!!
통갈치화덕구이 + 갈치조림 + 흑돼지양념숯불구이 + 각종 반찬들♬
모해는 기본 반찬부터가 다양하고 맛나기로 유명하거든요 : )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면 넉넉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ㅋㅋ
뷰도 좋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1석 3조인 것 같아요^-^👌



통갈치화덕구이를 필두로 등장하는 갈치조림, 흑돼지구이!!
진짜 비주얼 장난 없더라구요~ 푸짐하기는 또 어찌나 푸짐한지..ㅎㅎ
세트구성이 너무 좋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 )
다채로운 한상차림에 도망간 입맛도 금새 돌아올 것만 같더라는😎


연탄불 위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워낸 흑돼지양념숯불구이~ㅋㅋ
어디서 맛있는 고기 냄새가 난다고 했더니 바로 그 정체는 요거였다는 : )
맛있는 양념이 싹 배어서 쫄깃함과 담백함이 참 좋았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먹기에 너무 좋았던 흑돼지 구이 메뉴에요♪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 한 세트로!! 완전 딱이더라구요👍



제주도 통갈치 맛집 모해 통갈치화덕구이표 갈치조림ㅋㅋㅋ(^-^)
촉촉한 양념 국물에 싹 적셔서 먹어주면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답니다!!
큰 뚝배기에 국물까지 자작하게 담겨져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갈치조림이다 보니 야들야들 부드러움이 진짜 최고였던 것 같아요~🍲
제주시 통갈치 맛집 모해 음식 하나 하나 만족도가 참 높더라구요♬


통갈치화덕구이는 진짜 실하니 길고 큰 게 비주얼이 짱이라는!!+.+
토막갈치가 아니라 통갈치이다 보니까 살 바르는 것도 은근 일이였네요 : )
하지만 그건 둘째치고ㅋㅋ 진짜 부들부들 갈치살이 너무 부드러움~
화덕 안에서 고열로 구워서 껍질이 바사삭하니 말이 안되게 맛났어요😊

닭다리 잡고 뜯듯이 갈치살 후루룩~ 그냥 뼈랑 살이 싹 분리가 되요~
갈치살 바르기 힘들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워낙에 잘 구워졌다 보니ㅋㅋㅋ😋
간도 딱이라서 그냥 먹어도 맛나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꿀맛(^-^)
세트 메뉴라 양도 많아서 많이 먹는다고 눈치볼 필요도 없더라구요!! 힛♪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왕푸짐!!😍
제주도여행에서 온가족 푸짐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모해 강추드려요 : )
특히~ 통갈치화덕구이세트는 진짜 시그니처 중에 시그니처인듯^-^
통갈치화덕구이, 흑돼지양념숯불구이, 갈치조림가 한 세트랍니다ㅋㅋ
제주도 통갈치 맛집 모해는 여유롭게 넉넉하게 즐기기 딱이에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뷰가 환상~ㅋㅋ
주차장도 넉넉하고 테이블도 넉넉하고 걱정없이 방문하기 딱이라는!!
제주도 흑돼지와 함께 꼭 맛봐야할 통갈치 요리가 있는 맛집 : )
모해 통갈치화덕구이에서 맛있는 제주여행 즐겨보시기 바래요♬
유명 관광지들과도 가까워서 두루두루 즐기기에도 참 좋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