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추천 흑돼지 맛집에 포근하고 아늑한 숙소까지♪



선선한 가을날, 낭만제주를 만나는 제주도여행 계획하실텐데요+.+
제주도 하면 꼭 먹어봐야 할 흑돼지 맛집 또한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이왕이면 맛좋은 식당 가서 제대로 즐겨야 하는 게 맞겠죠??ㅎㅎㅎ
제주도에 살고 있지만 맛있는 흑돼지 구이는 정말 자주 생각난답니다😃
여행 중에 만난다면, 더할나위 없을 베스트 음식 제주도 흑돼지!!
흑돼지 맛집에 포근하고 아늑한 숙소까지 리얼 후기로 풀어볼게요^-^)👍


제주공항과 가까운 노형에 위치해 있는 흑돼지 근고기 맛집이에요 : )
노형 돈사촌은 내부도 넉넉하니 단체로 우르르 가도 문제 없겠더라구요ㅋㅋ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를 두툼하게 즐길 수 있어 강추하는 식당!!^-^
제주도민들도 애정하는 곳이라 믿고 먹을 수 있으니 꼭 가보셔야 할 곳~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 비주얼은 받자마자 우와~ 소리가 절로ㅋㅋ
진짜 두껍고 껍데기에 검은 털이 보이는 게 흑돼지 제대로 인증한답니다 : )
일단 먹으면 흑돼지라는 걸 느낄 수 있으니 먹고 봐야 한다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사촌은 근고기 전문점으로 식감이 진짜 대박!!
고기도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손 하나 까딱할 것 없이 편하기도 해요^-^



기본찬도 어찌나 맛있는지, 자꾸만 리필해서 먹게 되더라구요ㅋㅋ
두께감 있는 근고기라서 굽는데 시간이 걸리니 인내심이 조금 필요하다는!!
그 사이에 이런저런 수다도 떨고 반찬들 안주 삼아 술도 한잔하고 : )
원형 테이블이 감성돋아 분위기도 좋아서 술도 술술 넘어간답니다😎
사진에 보이는 계란찜도 부들부들하니 은근 술안주로 좋다는 건 안비밀~


두께감 보소...우왕굳...ㅋㅋㅋ 자르기도 힘겨워 보여요(ㅠㅠ)
이렇게 두껍기 때문에 프로 스킬 뿜뿜하는 분들이 직접 구워주셔요!!
함부로 구우려고 했다가는 고기 다 망치니 두 손 넣어두기+.+
그래서인지 돈사촌 직원분들은 홍길동처럼 서해번쩍 동해번쩍🙌



윤기가 자르르르~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는 흑돼지 구이 완성 : )
멜젓까지 보글보글 조려서 푹 찍어 먹어주면 풍미가 진짜 환상이랍니다!!
취향껏 그냥 먹어도 좋고 멜젓도 좋고 쌈 한가득 싸먹어도 좋고+.+
일단 기본적으로 고기 그 자체로 참 맛있기 때문에 다 맛있더라는ㅋㅋ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사촌 노형점에서 고기 제대로 뿌시기💪💪


양은냄비에 군침돌게 담겨져 나오는 찌개로 마무리하면 끄읏(!!!)
진짜 A부터 Z까지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1도 없었던 흑돼지 맛집~ㅋㅋ
제주공항하고도 가까우니 오며 가며 들리기 딱인 곳이랍니다^-^
맛좋은 흑돼지 근고기 제대로 즐기시려면, 돈사촌 노형점이 답정너♬


제주도여행에서 추천하고픈 요 숙소~ 럭셔리 힐링 리조트!!ㅋㅋㅋ
바로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에요 : ) 제주하면 휴양의 섬이 딱 떠오르죠+.+
그 메리트를 200% 충족시켜줄만한 숙소라 알려드리고 싶답니다^-^
풍경좋고 공기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 더욱 제주를 만끽할 수 있어요👍
거기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룸컨디션은 두말할것도 없이 짱이랍니다♪♬


타운하우스처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 )
평수도 어마장장하고 고급지기가... 너무 좋아서 입이 떡 벌어진답니다ㅋㅋ
가족여행, 그리고 기념여행에서 선택하기 부족함이 없는 숙소에요!!
아름다운 제주를 느끼기에 딱인 곳이라서 많은 분들이 애정하는 공간😍


화이트톤과 원목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에 가구도 우아미 뿜뿜^-^
이런 곳 예약 딱 해놓으면 가족들한테 친구들한테 어깨가 으쓱한답니다 : )
아무래도 제주도하면 힐링여행이니 찰떡궁합이 되줄거에요~ㅎㅎㅎ
럭셔리 리조트이니만큼 묵는 내내 1도 불편함을 찾아볼 수가 없더라는!!
없는 게 없는 곳이니만큼 편안함과 편리함까지 갖춘 숙소였네요😄



욕실 내 자리잡은 월풀스파와 프라이빗한 실내온수풀까지!!ㅎㅎ
온수풀은 선택사항이라 없는 객실, 있는 객실을 골라 예약할 수 있어요 : )
사계절 내내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는 참 매력적인 숙소라는^-^
호캉스를 즐기듯이 리조트 안에서 시간을 보내기 너무 좋은 듯 해요+.+
쉼과 여유를 제대로 느끼며 힐링하기에 딱인 제주도 숙소랍니다♪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어 더 매력적인 제주캐슬마운틴(^-^)
객실 내 창 밖으로 펼쳐지는 푸르름은 진짜 상쾌하고 좋았답니다ㅋㅋ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제주를 만끽하기에 제격이었어요~
가격이 저렴한 건 아니지만 가성비 갑이라는 생각이 딱 들더라는!!
제주도여행에서 괜찮은 리조트 추천하라면 저는 여기요 여기👉👉👉


아름다운 제주도의 자연 속에 폭 파묻힌 듯한 기분이였답니다 : )
여행 인원수가 좀 있거나 특별한 기분을 내고 싶으실 때 전 여기 추천!!
여행코스도 중요하겠지만, 묵는 숙소의 안락함과 편안함도 필수♪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에서 쉼과 힐링을 동시에 얻어가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