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추천 서귀포회직판장 가격도 맛도 굿




서귀포회직판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정로61번길 14
064-733-3377


제주여행에서 맛집 빼놓으면 팥 없는 찐빵이랄까?ㅋㅋㅋ(^-^)/
맛있는 제주여행의 필수코스로 추천하고픈 서귀포올레시장 맛집!!😄
가성비 갑 착한 가격으로 도민들도 인정하는 서귀포회직판장~
시장 3번 게이트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어 들리기도 편하더라구요♪♬
볼거리, 먹을거리 가득한 서귀포올레시장에서 만나니 더 좋음👍
신선하고 맛있는 회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서귀포회직판장이 답♡♥


방어회 등장~ 스끼다시도 차근 차근 푸짐하게 나온답니다~ㅋㅋ
쫄깃한 방어회가 차가운 얼음 위로 얹어져 나오기 때문에 신선도가 굿!!
그냥 딱 보자마자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는 사실^-^
제주도 방어회 요즘 제철이라 믿고 먹을 수 있으니 만족도가 높아요 : )


서귀포회직판장은 가성비가 좋다는 후기가 참 많은 곳이에요!!
저는 그냥 모르고 갔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인증 맛집이 맞더라구요😄
맛있는 회를 신선하게 기분좋게 즐기기에 딱인 곳이랍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스끼다시들이 많아 가족여행에도 찜찜♬
착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추천하고 싶어요~ㅎㅎㅎ


신선한 새우, 멍게, 전복, 개불 등등!! 해산물이 정갈하게~ㅎㅎㅎ
여기도 역시 차가운 얼음이 밑에 깔려 있어서 맛나게 먹을 수 있었네요 : )
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음식 하나 하나 굿굿👍
요런 스끼다시도 잘못하면 비리거나 할 수 있는데 너무 맛났어요^-^



바삭하니 맛나게 구워진 생선부터 야들야들했던 초밥까지(^-^)
맛있는 서귀포회직판장 스끼다시 하나 하나 먹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ㅋㅋ
스끼다시도 천천히 나오는게 아니라 한번에 와르르 나오는데요~
그래서인지 먹는 흐름 끊기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스끼다시만 야금야금 먹어도 배부를 정도라 진짜 푸짐했네요😎


언제 먹어도 바삭하니 맛있는 튀김도 맛나게 먹었네요~ㅋㅋㅋ
아이들도 어른들도 다 함께 맛있게 먹기 좋은 음식들이라 좋은 듯!!^-^
튀김옷도 얇게 되어 있어서 바삭함이 완전 짱이였어요👍👍
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추천하는 서귀포회직판장에서 푸짐하게♪♬


고슬고슬~ 담백하면서도 입에 착착 붙는 알밥도 쓱쓱 비벼서 : )
간이 어찌나 잘 됐는지 짜지도 않고 심심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좋아라 할만한 맛이라 가족여행에도 추천각입니다ㅋㅋ
다채롭고 정갈한 스끼다시부터 메인 방어회까지 참 만족스러웠다는!!


역시...방어회!!! 제주도 하면 방어회를 빼놓을 수 없는 이유가 있죠♪
얇게 썰지 않아 두툼한 식감과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엄지척하게 만듭니다 : )
특히나 겨울에 방어가 제맛이라 제주여행에서 꼭 맛보셔야 할 듯!!^-^
가성비 갑 알차고 푸짐한 상차림까지 더해지니 방어회가 더 달달했네요ㅋㅋ
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방어회 ㅍㅏ뤼타임~~💃💃


배가 불렀지만, 자꾸만 손이 가던 매운탕~ 제대로 시원했음👍
종종 가다 보면 매운탕이 느끼하거나 맹맹한 곳도 더러 있거든요ㅠㅠ
서귀포회직판장은 생선살도 푸짐하게 국물이 끝내준답니다!!
술안주로도 좋고 그냥 밥한공기 뚝딱하기에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아오...지금 다시 봐도 너무 먹고 싶네요(ㅠㅠ) 두툼한 식감이 굿!!
백김치에 쌈장까지 턱 얹어서 돌돌 싸 먹는 맛도 장난 아니에요~ 강추ㅋㅋ
제주도에서 먹는 방어회는 진짜 고기마냥 즐기기 딱인 듯 해요😄
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추천하는 서귀포회직판장에서 방어회 잡솨봐♬


서귀포올레시장 3번 게이트 입구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시장 안에도 볼거리, 쇼핑거리가 즐비하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 )
신선하고 맛좋은 회를 착한 가격에 먹으니 더 기분 좋았답니다ㅋㅋ
 서귀포 여행 오신다면 두툼한 방어회 서귀포회직판장에서 꼭 먹어보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