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동물원 애월 관광지 꿀잼 가득한 '화조원'



화조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804
064-799-9988


애월 경치좋은 곳에 위치한 제주도 동물원 '화조원' 다녀왔어요(^-^)
제주 조류동물원으로 알려져 있지만, 다른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지요♪
탁 트인 잔디 정원이 너무 예쁜데다 풍경이 참 좋아서 매력 뿜뿜😄
올해 오픈한 곳으로 한창 많은 도민들과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개인적으로 몇 번 다녀왔는데 갈 때마다 새롭고 재밌더라구요ㅋㅋㅋ
제주에서 유일하게 알파카를 만날 수 있는 곳이라 꼭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다양한 동물체험이 가능해서 있는 내내 재밌고 설레였던 여행지랍니다👍


부지는 꽤 넓구요~ 카페랑 잉꼬가 있는 돔을 제외하고는 전부 야외!!
그래서 더욱 제주의 자연을 가깝게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점이 참 좋았어요^-^
어린 아이들도 푹신한 잔디 위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고 있더라구요 : )
어른아이 할 것 없이 편하게 부담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공간😊


매표소를 지나 처음 만나는 게 바로 맹금류!! 매들이랍니다 : )
각자의 자리에 앉아 한 곳을 응시하는 모습이 꼭 인형 같더라구요ㅎㅎㅎ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가까이 다가가도 위험하지 않답니다^-^
다만, 만지는 것에 대해서는 직원분이 오케이한 아이들만 가능해요~
진짜 큰 개만한 새도 있었는데 완전 신기하고 멋있었다는😍😍
실제로 화조원 방문하게 되시면 아마 저처럼 시선강탈 당하실걸요??



귀여운 알파카들~ 실제로 보니까 더 신기하고 사랑스러워요~😚
괜히 옷 소재로만...알고 있던 제가 부끄러워지는 순간...ㅋㅋㅋ미안해(ㅠㅠ)
목이 길고 뭔가 동글동글하면서도 멋진 생김새가 독특했네요+.+
제주도 동물원 화조원은 이렇게 동물들의 자유로운 모습이 굿이라는👍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폭 빠질 수 밖에 없는 제주도 여행지!!


예쁜 정원으로 이어지는 코스는 자연스럽고 참 멋있었어요 : )
직원분들이 군데 군데 배치되어 있어서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시구요~
맑은 하늘에 푸르게 깔린 잔디가 기분을 한층 더 설레게 해요^^
포토존도 있기 때문에 구경하면서 사진찍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제주도 동물원 야외 공원이라 힐링하기 딱 좋았던 화조원!!😎



토끼와 거북이는 당근 먹이를 촙촙 냠냠 잘도 받아 먹는답니다~
토끼도 거북이도 참 순하더라구요ㅋㅋ 귀여운 비주얼에 현웃터졌네요 : )
애월에 이런 곳이 생겨서 여러모로 참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화조원은 직원분들도 참 상냥하셔서 있는 내내 편하더라구요ㅎㅎㅎ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교감하는데 도움을 많이 주셨던 것 같아요♪


손바닥에 올린 먹이를 먹으러 오구오구 몰려들었던 오리들!!(^-^)
솜털같이 부드러운 털이 참 사랑스러웠어요~ 완전 진귀한 광경이었어요~
연못에 있던 오리들도 이때다, 하면서 와르르 몰려오는데 대박👍
저는 조금 무서워서 바닥에다 뿌렸는데 괜한 걱정을 했더라구요...ㅋㅋ
화조원은 먹이체험 비용이 입장료에 전부 포함이니 참고하세요😻


돔형식의 우리로 되어 있는 곳에서는 잉꼬 친구들을 만나는데요!!😛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잉꼬들을 만나고 먹이를 건네주는 시간이였답니다ㅋㅋ
조그마한 먹이를 조심스럽게 받아먹는 모습이 완전 귀여웠어요 : )
한 잉꼬는 먹이를 찾아 달려오고~ 다른 잉꼬는 직접 건네줘야 했어요~
다른 성향을 보이는 잉꼬들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하는 재미가 쏠쏠했네요^-^



보들보들 귀여움이 묻어났던 라쿤이랑 코아티도 있답니다ㅋㅋㅋ
이 아이들은 우리 안에 있는데 그래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었어요(^-^)
한번은 쿨쿨 자는 모습만 봤는데 저번에는 다행히 깨있더라구요!!
활발하게 우리 안을 휘젓고 다니면서 순둥순둥한 눈망울을 뽐내던😍
제주도 동물원 화조원은 어른아이할 것 없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듯♬


입구 쪽에는 핑크색 건물이 예쁜 올빼미 카페가 자리잡고 있어요~
올빼미가 카페 안에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은근 후덜덜하기도 했네요 : )
저보다 아이들이 더 대담하게 다가가서 만지고 하더라구요ㅋㅋㅋ
화조원 동물들 관련 기념품도 팔고 있고 음료와 디저트도 팔고 있어요^-^
맛있는 간식거리 냠냠하면서 정원 바라보는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


경치좋고 공기좋은 애월에 위치해 있는 제주도 동물원 '화조원'
주차장도 넉넉하고 정말 아이랑 가족이랑 함께 가기 딱인 것 같아요ㅋㅋ
연인이랑 친구랑 옹기종기 온 사람들도 꽤 보였던 듯 하구요^-^
귀여운 동물들을 실제로 만나고 교감할 수 있어 매력적인 여행지에요♬
포근하고 따사로운 가을날, 꼭 가보셨으면 하는 곳이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