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밸류호텔 서귀포JS ♪



밸류호텔 서귀포JS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
064-802-3000


제주 서귀포 호텔 찾으신다면, 추천하고픈 곳이 한 곳 있답니다ㅋㅋ
바로 서귀포 시가지에 위치해 여러모로 편리하고 좋은 밸류호텔 서귀포JS : )
근처 대형마트, 서귀포월드컵경기장 등 주변에 볼거리도 많더라는!!
거기다 호텔 내 부대시설이 빠방해서 투숙하며 이용하기에도 딱이였어요~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샤브뷔페를 편히 이용했답니다👍
법환동에 위치해 있어서 제주도 전지역 두루두루 돌기에도 좋은 위치에요+.+


로비도 넉넉하니 생각보다 넓은 내부에 또 한 번 놀랬답니다 : )
프론트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체크인아웃 하면서 내내 기분이 좋았음^-^
입구 쪽에서 좌측으로 비즈니스 코너도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급하게 업무를 보거나 인터넷 서치할 일 있으신 분들에게 좋을 듯!!
1층에는 편의점이 입점해 있어서 두루두루 편하게 뭐 사기 딱이었어요♪


제가 묵었던 객실 전망이에요ㅋㅋ 크흐...기대 이상으로 핵멋 : )
사실 바다가 바로 보이거나 한라산이 보이거나 하는 전망은 아니지만요~
이렇게 서귀포 시가지와 멀리 수평선이 보이는 뷰가 참 멋졌어요!!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이런 뷰를 만날 수 있으니 체크인 허뤼업ㅋㅋ
제주 서귀포 호텔 가성비 갑 밸류호텔 서귀포JS 진짜 마음에 쏙😍



크흐흐... 역시 호텔 침대~ 침구가 너무 폭신하고 고급스러웠어요^-^
더블베드 2개가 들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은근 여유공간이 있더라구요ㅋㅋ
사실 호텔 객실이 스윗룸이 아니면 조금 타이트한 감이 있잖아요 : )
밸류호텔 서귀포JS은 가성비 갑 객실이 너무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에 포근함이 감도는 가구까지 역시 제주 서귀포 호텔!!


요리봐도 조리봐도 마음에 쏙 들었던 제주 서귀포 호텔 룸컨디션!!
침대 맞은편으로 벽걸이 TV가 있고 입구 쪽에 욕실, 화장대가 있어요 : )
창가 쪽으로는 2인 티테이블이 있어서 아침, 저녁으로 낭만 뿜뿜^-^
개인적으로 화장대 거울이 큼지막해서 여러모로 편했네요😎ㅋㅋ
거울 높이가 낮거나 사이즈가 작으면 크게 움직이지도 못하고 불편한데~
밸류호텔 서귀포JS는 작은 것 하나까지도 센스가 돋보였답니다👍


객실 어메니티도 흠잡을데 없이 깔끔하게 잘 비치되 있었어요 : )
커피포트, 머그컵, 차, 커피, 얼음통이 화장대 위에 올려져 있더라구요ㅎㅎ
얼음통은 객실 복도에 있는 정수기에서 가져올 수 있으니 참고^-^
여러모로 편리함이 참 그뤠잇했던 제주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이에요♪
이렇게 어메니티가 잘 구비되어 있는 게 호텔의 장점이니까요😍
지어진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호텔이다 보니 컨디션이 참 좋더라는👌



객실 상태는 욕실도 참 중요한데요~ 역시나 잘 되어 있었네요~
샤워하는 곳이 따로 구분되어 있어서 여기저기 물안튀게 편했구요(^-^)
욕실 어메니티도 정갈하게 잘 구비되어 있어 참 잘 썼어요ㅋㅋ
드라이기도 벽에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머리 감고 바로 말리면 끝!!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할 수 밖에 없는 가성비 갑 숙소인 듯 합니다♬


호텔 조식은 R층에 위치한 마루샤브뷔페에서 먹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조식 건너뛰고 아점 겸 점심뷔페로 즐겨봤어요~ㅎㅎ
샤브뷔페로 운영되는 곳이다 보니까 자리도 넉넉하고 좋더라구요+.+
가격대비 생각보다 메뉴도 많고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우왕굳👍
중식부터 양식, 한식까지!! 하나 하나 맛만 봐도 배가 너무 불렀음😋



아침은 든든히!! 아점은 더욱 든든하게!! 너무 잘 먹었던 듯 해요 : )
평소에는 저녁을 과하게 먹는데 여행 중에는 아침, 점심을 잘 먹게 되요^-^
전날 폭신한 침대에서 꿀잠도 잤고 밥맛이 정말 좋더라구요ㅋㅋㅋ
마루샤브뷔페는 도민들이나 여행객들도 자주 애용하는 맛집이라는 점+.+
밸류호텔 서귀포JS 내 있기 때문에 편하게 들리기 참 좋았어요😎


아점 든든하게 먹고 올라가 본 옥상정원 전망대 풍경이에요 : )
여름에는 여기 루프탑 수영장에서 수영하면서 즐길 수도 있으니 참고+.+
저 멀리 바다와 서귀포월드컵경기장이 보이는 멋진 뷰에요ㅋㅋ
탁 트인 전망에 스트레스가 전부 날아가버리는 기분이었답니다👍


제주 전지역을 두루두루 돌기에도 참 좋은 위치인 듯 해요(^-^)ㅋㅋ
제주 서귀포 호텔 괜찮은 곳 중에서도 가성비 갑이라 추천드리고픈 숙소!!
밸류호텔 서귀포JS 공홈에 접속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어요+.+
올 하반기 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고픈 곳이랍니다~
낭만 가득 넘치는 제주에서 가을날 만끽하며 묵기 딱 좋은 호텔이에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