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흑돼지 육해공 맛집 제주흑돼지와전복 ♪


제주 서귀포 흑돼지 육해공 맛집 제주흑돼지와전복


/제주흑돼지와전복
제주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193
064-739-7171


제주흑돼지와전복 육해공 맛집으로 핫한 곳!!ㅎㅎㅎ
중문관광단지 내 흑돼지 맛집으로 사랑받는 곳이기도 해요^-^
날 좋던 주말, 친구들이랑 삼삼오오 모여 먹고 왔어요~
나들이 가지 않고는 못배기는 그런 날씨 아시죠? 굿데이♪



활전복, 딱새우, 흑돼지가 돌판 위에서 지글지글ㅋㅋ
거기다 실한 해물뚝배기까지 플러스하면 금상첨화랍니다^-^
제주도 흑돼지 맛있게 즐기려면 이 정도는 먹어줘야~
제주 서귀포 흑돼지 제주흑돼지와전복 비주얼 장난없죠??


제주흑돼지와전복은 제주의 베스트 먹거리를 한번에!!
그래서인지 여행객들은 물론이고 도민들도 애정한다고 해요+.+
이렇게 핫한 비주얼은 찾기도 힘들 뿐더러~ 맛도 그뤠잇~
육해공 어벤저스를 만날 수 있어 저도 애정하는 곳이랍니다👍



전복이랑 새우도 노릇하게 익으니 꿀맛이에요ㅋㅋㅋ
거기다 흑돼지는 뭐....두말하면 입아프니 더 말하지 않겠음><
맛있는 조합이라 어떻게 먹어도 참 맛있더라구요(^^)
싱싱한 상추에 새콤매콤한 파채 얹어서 쌈도 싸먹구요😍


샤샤샥~ 바쁜 손길이 느껴지시나요ㅋㅋㅋ막 바빴음...
오동통하고 쫄깃한 전복은 숟가락으로 쏙쏙 빼먹으면 끝^-^
맛도 맛이지만 건강해지는듯 보양식 먹는 것 같아요~
제주 서귀포 흑돼지 제주흑돼지와전복 먹는 맛이 좋아요♪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있게 먹기만 하면 게임오버👌
배가 부른 것 같은데도 계속 들어가서 진짜 배 터지는줄...ㅎㅎ
육즙 쫙쫙 나오는 흑돼지맛이 젓가락을 계속 불러요~♬


열이 오를대로 오른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노릇노릇~
제주흑돼지와전복 진짜 이 비주얼은 도저히 잊을 수가 없음ㅋㅋ
중문관광단지 근처 가신다면, 들려보셔도 좋아요(^-^)
맛도 맛이지만 활전복+딱새우+흑돼지 조합이 남다르다는✌


서귀포시 대포동에 위치해 있어 관광하기에도 굿ㅎㅎ
밤 10시까지 오래오래 영업한다고 해서 더 좋겠더라구요^-^
흑돼지전복스페셜은 진짜 무조건 먹방 찍습니다 : )
제주 서귀포 흑돼지 제주흑돼지와전복 필수코스라는 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