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성산호텔 생각보다 꽤 괜찮았던 코업시티호텔 ♩


제주성산호텔 생각보다 꽤 괜찮았던 코업시티호텔 ♩



/코업시티호텔 성산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28
064-780-9800


제주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 가성비 좋았던 숙소에요~ㅎㅎㅎ
처음 딱 도착했을때 큰 규모에 먼저 입이 떡하고 벌어지게 만들었구요^-^
주차공간도 넉넉하니 어디다 대볼까 고민할 정도였답니다 : )
옆으로는 성산일출봉, 바로 앞으로는 푸르른 바다가 쥑이는 호텔!!



깔끔한 로비는 넓직하니 쉬기에도 좋았답니다ㅎㅎ^-^
그리고 편의점! 개인적으로 편의점 가까우면 너무 좋거든요+.+
호텔 내 부대시설로 들어와 있으니 이건 뭐 금상첨화♬




제주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 예쁘디 예쁜 객실!ㅎㅎㅎ
솔직히 넓은 편은 아니였지만~ 크게 불편하거나 하진 않아요+.+
막 넓은 객실 가고 싶으면 스위트나 패밀리 가야죠 : )
2명이서 묵었기 때문에 더블베드 있는 객실이면 충분했음😃


이렇게 맞은편으로는 큼지막한 TV, 옆으로는 화장대^-^
거울이 엄청 큼지막하게 달려 있어서 이모저모 편하게 썼어요ㅋㅋ
노오란 컬러감이 기분좋게 해주는 코업시티호텔 객실!
코업시티호텔은 객실마다 컬러 테마가 다른 호텔이에요+.+
제주의 컬러를 담은 객실에서 제주여행을 만끽하기 딱이에요♪



객실 어메니티도 깔끔~ 욕실 상태도 좋았답니다^-^
욕실 상태 불량이면 진짜....바로 퇴실하고 싶잖아요...ㅠㅠㅋㅋ
제주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은 200% 만족했다는 점><
아침에 예쁜 찻잔에 달달 커피 마시니까 완전 힐링이였음👍


제가 묵은 객실은 성산일출봉 전망이였는데요ㅋㅋ
바다전망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두 전망 다 매력터지는 듯^-^
성산일출봉이 눈 앞에 쏟아질듯 서 있는데 짱이에요!!
두고 두고 보고 싶은 풍경이라 한참 봤던 기억이 납니다 : )


조식도 깔끔한 레스토랑에서 맛나게 즐겼답니다^-^
점심 맛집 찜콩해둔터라 조금만 먹어야지 했다가 큰코다침ㅋㅋ
어쨌든 여행 중 아침식사는 필수로 잘 먹어야 하니까요~
든든하게 먹고 출발하니 하루가 다 편안하고 개운했어요♬



퇴실하기 전에 루프탑 전망대에 올라 풍경 감상!ㅋㅋ
성산일출봉이랑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뷰였어요(^-^)
진짜 이런 뷰 있는 호텔....솔직히 없는 거 아닙니까요👀
제주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 마무리까지 제대로 즐겨봄~


제주성산호텔 가성비 갑 찾으신다면, 코업시티호텔 찜ㅋㅋ
동부권 여행이나 우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한테 짱 좋을 듯 해요^-^
이모저모 세세히 뜯어보지 못한 게 아쉬울 정도였답니다 : )
코업시티호텔 기회가 된다면 다른 객실로 꼭 재투숙할거에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