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제주여행 가볼만한곳 커플코스로 제격인듯 : )


7월 제주여행 가볼만한곳 커플코스로 제격인듯 : )


/씨스파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12
064-713-9980


커플이라면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꿈꾸실텐데요~
7월 제주여행 가볼만한곳 커플코스로 제격인 곳이 있더라구요ㅋㅋㅋ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하귀애월해안도로 씨스파인데요♪
커플 프로그램 하나만 운영하는 곳이라 더욱 가기 좋을거에요😍



씨스파는 오로지 '커플 프로그램'만 있는 곳이더라구요+.+
커플 스파 - 커플 마사지 - 이어 테라피 - 파라핀 케어까지 한번에ㅋㅋ
사전예약해서 훨씬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씨스파 내부도 로맨틱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 좋았네요^-^


이곳저곳 예쁘면서도 깔끔하게 인테리어되어 좋았어요~
사랑하는 연인과 알콩달콩하게 시간을 보내기 너무 괜찮답니다 : )
제주도에도 이런 곳이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딱인듯ㅋㅋ



7월 제주여행 가볼만한곳 바다전망이 그뤠잇하죠?ㅎㅎ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도 소중한데 바다까지 한눈에 들어옵니다😊
스파부터 마사지까지 전부 바다전망으로 즐길 수 있어요!
제주여행에서 바다전망 빼놓을 수 없죠~ 씨스파 오션뷰 굿굿~



씨스파 바다전망이 정말 로맨틱하고 환상적이라는 점: )
커플 전문 스파샵이라 그런지 사랑스러운 인테리어가 굿굿!ㅋㅋ
꽃잎까지 동동 띄워 분이기 제대로 낸 커플 스파였어요~
제주여행 가볼만한곳 커플코스로 여기는 진짜 필수랍니다♬


와인도 곁들이며 즐길 수 있어서 진짜 대박이였어요~♪
남성분이 이런 곳 미리 예약해두면 진짜 대박 센스쟁이겠죠?ㅋㅋ
총 2시간 30분 코스로 이어지는 시간이 꿀같더라구요 : )
여행의 첫날이나 마지막날에 딱 오면 좋을 것 같은 씨스파👍



제주도 커플이 가볼만한곳으로 강추할 수 밖에 없어요~
이어 테라피에 파라핀 케어까지 세심한 코스가 너무 좋았네요^-^
시작이랑 마무리로 느긋한 티타임도 가질 수 있구요ㅋㅋ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라면 1분1초가 아쉬운 공간이이에요💕


7월 제주여행 가볼만한곳 씨스파에서 로맨틱한 시간^-^
제주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라면 더욱 아름답게 다가오는데요~
아름다운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와 함께 만날 수 있는 곳!
씨스파에서 힐링 가득 로맨틱 가득한 여행 즐겨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