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 맛집 통갈치화덕구이 즐기기 좋은 모해식당 : )


성산일출봉 맛집 통갈치화덕구이 즐기기 좋은 모해식당 : )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
  • 064-784-2024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한 통갈치화덕구이 맛집! 모해식당(^-^)
언제 방문해도 웅장한 성산일출봉 바라보는 기분이 좋은 곳이랍니다ㅋㅋ
요즘 시즌에는 더 더욱 아름다운 포스 뿜뿜하는 성산일출봉이죠?
제주산 은갈치를 통으로 화덕에서 굽는 방식으로 핫한 모해식당~👍



여전히 바글바글~ 넓은 모해식당이 북적거리는 식사시간ㅋㅋ
모해식당 반찬 고퀄인거 아시죠? 다양한 가짓수에 맛도 훌륭합니다 : )
기본 반찬이 괜찮으니 메인요리와 더불어 먹기도 참 좋다는 점!!


화덕에서 600도 가까운 고열로 구워내어 더욱 맛좋은 갈치구이!!^-^
겉은 빠~싹하고 속은 촉촉하기가 일품이라 식감 또한 훌륭한게 특징이에요ㅎㅎ
그렇기 때문에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식당이 사랑받지 않나 싶어요 : )
맛있는 제주산 은갈치를 풍경좋고 분위기좋은 곳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통갈치화덕구이세트에는 갈치조림과 흑돼지구이가 포함되는데요😍
통갈치를 포함해 3가지의 메인요리가 나오다 보니 진짜 푸짐하기가 짱짱!ㅋㅋ
맛도 맛이지만 제주도 베스트 메뉴를 한번에 맛볼 수 있어어 좋다는 : )
흑돼지구이도 숯불에서 양념을 입혀 구워내 풍미가 남다르다는 건 안비밀~


얇게 썬 파채와 함께 먹으면 새콤매콤하니 너무 맛있답니다^-^
제주도 하면 흑돼지 아니겠어요? 모해식당에서는 두마리 토끼 잡기 가능ㅋㅋ
숯불에서 구워내어 그런지 향도 좋고 쫄깃함이 남다르다는 점 :  )
상다리가 휘어지게 차려진터라 뭐부터 먹어야 할 지 모르겠더라구요+.+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식당 갈치구이는 통으로 구워져 나옴!!
직원 이모님이 친절하게 화려한 스킬 뽐내며 살을 발라주신다는 점^-^
편하고 우아하게 살만 쏙쏙 먹으면 되니 참 좋았던 것 같아요~
겉 껍질은 바삭하지만 속살은 진짜 입 안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먹으면 먹을수록 자꾸만 손이 가는 맛있는 통갈치화덕구이ㅋㅋ
그냥 먹어도 간이 다 되어 있어서 딱 좋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게임오버!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모해식당은 진짜 필수코스인것 같아요~
제주의 향토음식을 맛깔나게 즐기기 원하시는 분이라면 주목하시길👌



자작하게 담겨져 나온 양념국물이 엄지척인 갈치조림!ㅎㅎ
부들부들한 갈치살에 양념이 쏙 배어서 진짜 밥도둑 제대로랍니다~
맛있는 갈치조림에 갈치구이에 흑돼지구이까지 진수성찬^-^
성산일출봉 맛집 온가족 다함께 가서 즐기기에도 너무 좋아요 : )



슈퍼 그뤠잇 비주얼 자랑하는 모해식당! 역시나 200% 만족!
중요한 손님이나 단체 모임, 가족 모임에도 좋은 식당인 것 같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도 단체로 오셔서 열정적으로 드시고 계셨음^-^
친절한 이모님 덕분에 갈치구이도 편하게 맛볼 수 있었구요ㅎㅎ


모해식당 성산일출봉 바로 앞에 위치한 맛집이랍니다^-^
주차장도 거뜬하니 버스도 가능할 정도에요~ 편리함도 일등!ㅋㅋㅋ
성산일출봉의 멋진 뷰와 함께 맛있는 통갈치화덕구이 냠냠😋
제주여행 필수코스죠! 맛집투어도 빼놓지 않고 겟하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