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잠수함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신기방기♬


제주 잠수함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신기방기♬


/서귀포잠수함
  • 제주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 064-732-6060


제주 잠수함 중에서도 꼭 가보셨으면 하는 곳이 있어요^-^
신기방기한 볼거리가 가득해서 온가족 여행지로 안성맞춤인 여행지ㅋㅋ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앞 바닷속을 운항하는데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난파된 선박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잠수함♪




서귀포항, 새연교, 새섬 등 다양한 풍경을 만날 수 있어요😍
오며 가는 길에 해상 관광도 할 수 있어서 1석2조인 것 같더라구요ㅋㅋ
제주 잠수함 가볼만한곳으로 서귀포잠수함 강추하고파요^-^
서귀포에 위치해 있어 다른 관광지도 두루두루 여행하기 좋구요~



다이버쇼와 함께 각양각색 물고기들도 만나게 되는데요 : )
아쿠아리움이 아닌 실제 바닷속의 풍경은 남다르긴 남다르더라구요~
크고 작은 물고기들이 다이버에게 먹이를 받아먹는답니다😄


다이버분이 손하트를 앙증맞게 날려주시더라구요~ 어맛ㅋㅋ
물고기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게 해주시느라 엄청 바쁘셨다는^-^
제주 잠수함 바닷속 세상은 기대이상으로 볼거리가 가득!!
안내방송으로 설명도 재미나게 해주셔서 듣는 재미도 있었네요♪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날 수 있어 더욱 귀중한 광경!ㅎㅎ
오래 전 난파되어 바닷속 깊이 가라앉은 선박을 볼 수가 있답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다는 점^-^
이제는 물고기들의 안식처가 되어버린 모습이지만 신기방기👀



제주 잠수함 가볼만한곳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해요 : )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산호초가 가득!ㅎㅎ
꽃처럼 하늘거리게 피어있는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서귀포잠수함 볼거리가 듣던대로 정말 다양해서 좋았답니다👌


잠수함 관광이 끝나면 기념사진도 찾아갈 수 있는데요~
잠수함에 타기 전 배 위에서 찍은 사진을 소장해볼 수가 있어요^-^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함께 찍은 사진이라 완전 인생컷!!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서귀포잠수함에서의 추억 간직하기♪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서귀포에서 만날 수 있어요^-^
제주 잠수함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제일 먼저 체크해보기ㅋㅋ
국내 유일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까지~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만나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