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횟집 마늘먹고 자란 광어 제주광어직판장 ♩


제주 서귀포 횟집 마늘먹고 자란 광어 제주광어직판장 ♩


/제주광어직판장
제주도 서귀포시 중정로61번길 14
064-733-3377


제주광어직판장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위치해 있어요 : )
콜라겐 가득! 피부미용에도 일품인 마늘먹고 자란 광어가 있는 곳ㅋㅋ
마늘은 뭐 아시다시피 만능식재료이니만큼 몸에도 좋죠^-^
맛있는 광어회를 더욱 든든하고 맛깔나게 즐기기 좋은 맛집이에요♪



제주마늘광어는 고단백질에다 저칼로리라고 하네요 : )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마음놓고 즐기기 좋은 식재료인듯?ㅎㅎ
시장 입구에 바로 붙어 있기 때문에 찾기도 쉽답니다^-^
제주 서귀포 횟집 시장구경도 하고 맛있는 회도 호로록하기👌



이렇게 맛좋은 광어회를 즐길 땐? 한라산이 빠질 수 없죠ㅋㅋ
시원하게~ 또는 미지근하게~ 취향대로 즐기는 소주도 일품입니다^-^
스끼다시도 잘 나오기 때문에 천천히 즐기기에 딱이였어요+.+




싱싱한 해산물부터 바삭한 튀김, 꽁치구이까지~ 크흐~
제주광어직판장 서귀포 근처 횟집 찾으신다면 강추하고 싶음!!^-^
소소하면서도 알찬 구성이 한 끼 식사에 일품인듯ㅎㅎ
저는 처음엔 지인들이랑 갔다가 두번째는 부모님과 갔어요😃


꼬소한 뚝배기 알밥까지~ 고슬고슬 밥도 너무 잘됐었던: )
맛있게 푸짐하게 즐기다 보니 어느새 한라산 한 병 동났더라구요ㅋㅋ
제주광어직판장 서비스도 좋고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핫한 날씨에는 쫀득하고 사르르 녹는 회가 제격인듯ㅋㅋ
요즘 시즌에 더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 찜콩해두시면 좋을듯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도 완전 핫플레이스인거 아시죠~~??
시장에서 이것저것 눈요기도 하고 제주마늘광어도 냐무냐무😍



제주 서귀포 횟집 제주광어직판장 마무리는 지리탕!ㅋㅋ
이 날은 또 보약같은 지리가 땡겨서 매운탕말고 지리탕으로 선택^-^
맑은 국물이면서도 시원하고 진한 풍미가 참 좋았답니다♪
요거때매 한라산 마무리했다가 한병 더 시켜서 노나먹었네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근처 횟집 제주광어직판장!ㅎㅎㅎ^-^
맛도 좋고 위치도 좋고 가격까지 괜찮아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맛있는 제주마늘광어 먹고 몸보신 제대로 해보시면 좋겠죠??
서귀포 횟집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제주광어직판장 찜해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