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가볼만한곳 신선한 젤라또 먹으러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 가볼만한곳 신선한 젤라또 먹으러 아이스크림연구소


/아이스크림연구소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47
  • 064-784-7578



요즘 시즌에 더 눈부시게 아름다울 우도 가볼만한곳 : )
신선하고 맛있는 리얼 수제 젤라또가 있어서 더욱 좋은 곳이에요~
우도 가는 게 흔치 않아서 서귀포점으로 가기도 하는데요^^
우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방문하셔야 할 핫플레이스ㅋㅋ
우도봉 가는 길목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 가볼만한곳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우도봉에 있는데요~
우도봉 주차장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오며 가며 들리기에 짱짱ㅋㅋ
우도에서 제일 높은 곳 우도봉에 올라가면 전망이 그뤠잇+.+
가슴이 확 트이는게 우도 오길 잘했다,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아요👍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수제 젤라또 전문점이랍니다ㅎㅎ(^-^)
일반 카페이기도 하면서 수제 젤라또를 판매하는 곳이기도 해요~
24시간 이내 생산한 신선한 젤라또를 만나볼 수 있지요+.+
거기다 제주도 특산물을 사용하여 만들어서 더욱 특별하기까지!!



우도땅콩, 제주감귤, 제주녹차, 땅콩막걸리 젤라또 등등 : )
맛있는 수제 젤라또 종류가 상시 10가지 이상 준비되어 있어요^-^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은 우도에서 여기가 젤인듯...ㅋㅋㅋ
우도 가볼만한곳이니만큼 맛있는 젤라또를 즐기기 충분해요~


우도땅콩 바삭바삭~ 알알히 박혀져 나오더라구요^-^
겉에만 뿌려진 게 아니라 안에도 수북히 들어 있다는 건 안비밀♪
순수우유 100% 베이스로 부드러움까지 너무 좋았어요!
젤라또의 쫀득한 식감까지 더해져서 진짜 맛있었답니다ㅎㅎ



컵으로 주문하면 2가지맛으로 만나볼 수도 있답니다ㅋㅋ
완전 상반되는 맛 2가지로 선택하는 것도 꽤 괜찮더라구요(^-^)
달달하고 쫀득한 젤라또는 사계절 어느 때 먹어도 꿀맛!
여름 시즌에는 그 맛의 풍미가 더욱 느껴져서 정말 좋다는👌



젤라또 전문점이지만 일반 카페이기도 해서 메뉴도 다양함^-^
그렇기 때문에 입맛, 취향 다른 일행들끼리 함께 방문해도 좋아요 : )
꼭 젤라또를 먹지 않아도 되니 들리기 더욱 좋다는 점!ㅎㅎㅎ
우도 가볼만한곳 우도봉 가는 길목에서 만나보는 아이스크림연구소♪


24시간 이내 생산한 젤라또만 판매해서 더욱 좋더라는!!😍
믿고 먹을 수 있어 우리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참 좋겠죠?ㅎㅎ
아름다운 우도봉을 바라보며 먹는 맛이 남다르더라구요+.+
우도 가볼만한곳 아이스크림연구소 꼭 들려서 맛보시길 바래요~


올 여름에 만나는 우도는 젤라또와 함께 해보시길~♬
제주도 특산물을 사용하여 만든 젤라또라 참 특별하답니다 : )
맛있는 젤라또 먹으면서 거니는 우도는 더욱 예뿜뿜!!
즐거운 제주여행에서 아이스크림연구소 꼭 만나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