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샤인빌리조트 마사지 스킨앤바디 조으다 ♪


제주 샤인빌리조트 마사지 스킨앤바디 조으다 ♪


/스킨앤바디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일주동로 6347-17 3층
  • 064-780-7318


서귀포시 표선에 위치한 제주 샤인빌리조트에 마사지샵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여행가서 묵는 숙소에 괜찮은 부대시설이 많으면 좋더라구요ㅋㅋ
더군다나 제주여행은 힐링과 휴양이 목적이니만큼 더 그뤠잇!!^-^
리조트 내 3층에 위치한 스킨앤바디에서 지친 몸을 개운하게 리프레쉬♪



깔끔하고 모던하니 입구에서부터 신뢰도 상승ㅋㅋㅋ
이른 여름휴가로 제주에 놀러 온 친구와 오랜만에 상봉했어요+.+
미리 예약했기 때문에 일찍 일정을 마무리하고 갔지요~



따땃한 차 한잔 하면서 준비가 되길 기다렸는데요 : )
대기하는 곳도 깔끔하니 관리상태가 매우 흡족했던 곳이에요^-^
제주 샤인빌리조트 마사지 스킨앤바디 조으다 조으다😍
여행하면서 이렇게 마사지 받는 것도 개인적으로 짱 좋은 듯!


인테리어가 진짜 모던하니 신경쓴 게 보이더라구요+.+
옷 갈아입고 준비하는 공간도 군데군데 소품과 가구가 돋보였어요♪
준비하는 동안에도 설레임 뿜뿜하게 만드는 스킨앤바디><



꽃잎 둥둥 띄운 족욕물에 개운하게 마사지도 받구요ㅋㅋ
가운이 명품마냥 고급스러워서 걸치자마자 셀카 마구 찍어봄^-^
원장님부터 직원분까지 상냥하셔서 좋았답니다 : )
제주 샤인빌리조트 마사지 스킨앤바디 반해반해버렸어요♪


마사지 받는 곳도 깔끔! 탁자랑 의자도 있더라구요ㅎㅎ
차콜색 관리베드 위에도 예쁜 꽃잎이 세팅되어 맞아줬어요^-^
관리 전부터 기분좋은 선물을 하나 받은 것 같더라구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향기랑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음😊


관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비슷하죠?ㅎㅎ
아로마 전신은 코스별, 얼굴, 등, 발 관리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무조건 아로마 전신으로 선택! 너무 좋았음!
B코스로 받았는데 90분 동안 완전 황홀경이였답니다♬


제주 샤인빌리조트 마사지 받기 전 고기 먹었어요ㅋㅋㅋ
여기도 표선 쪽에 위치한 맛집! 흑돼지브라더스라고 핵맛있었음👍
고사리랑 콩나물, 멜젓까지 싹 올려서 먹으니 꿀맛이지요~
마사지 받기 전이라 적당히 먹자고 했었는데 완전 과식함...ㅎㅎ



얼큰하고 시원한 찌개까지 곁들여서 냠냠 먹었지요 : )
흑돼지 구이랑 참 잘 어울리는 듯~ 들어있는 건더기도 실했음!!
돌판도 제주 화산석으로 만든거라던데 신기했어요+.+


간만에 목에 기름칠 거나하게 했던 날! 꿀맛이였네요 : )
제주도 특유의 고사리랑 같이 구워먹는 방식도 좋았구요ㅋㅋㅋ
제주 샤인빌리조트 마사지 스킨앤바디 가기 전에 포식♪
표선 쪽 가게 되시면 흑돼지브라더스 가보셔도 좋을 듯^-^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