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 흑돼지 맛집 현지인 핫플레이스 신우성흑돼지 ♩


중문 흑돼지 맛집 현지인 핫플레이스 신우성흑돼지 ♩


/신우성흑돼지
  •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9
  • 064-738-7830


제주 신우성타운 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쫄탱 흑돼지 맛집이에요ㅋㅋㅋ
여기는 타운 안에 횟집, 흑돼지집, 스킨케어, 카페 등이 자리잡고 있어 편리한 곳 : )
더운 날씨에 몸이 녹아내릴것 같은 요즘 몸보신 제대로 해야지요~~♬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를 푸짐하고 정갈하게 즐기기 좋은 중문 흑돼지 맛집!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
칼집 정갈하게 나 있는 흑돼지 비주얼부터 완전 군침돌게 합니다ㅋㅋ
반찬도 싱싱하니 알차게 나와서 굽기도 전에 막 먹었다는 : )
기본적인 고깃집 상차림이였지만 원래 기본이 어려운거 같아요+.+



멜젓에는 청양고추 송송 썰어저 준비태세 갖추구요ㅋㅋ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를 불판 위에서 노릇노릇 구워주면 끝!!^-^
흑돼지 비주얼 뿜뿜하며 구워지는데 진짜 소름 돋아요...><
중문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 언제나 맛있는 취저 식당임👌



야무지게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노릇노릇 마무리해주기ㅋㅋㅋ
살코기랑 비곗살이 적당한 비율로 붙어 있어 진짜 황금비율입니다 : )
살코기가 너무 많아도 비계가 너무 많아도 확 맛이 다르다는~
중문 근처 현지인분들이라면 한번쯤 다 다녀갔을 신우성흑돼지!!^-^


칼집이 나 있어서 더 식감이 좋고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멜젓에 찍어도 멜젓이 쫙 스며들어서 구수한 풍미가 장난없음ㅋㅋ
제주도 흑돼지하면 멜젓이랑은 바늘과 실같은 사이에요^-^
멜젓이 호불호가 약간 있지만 저는 호호호호~ 호호호랍니다♪



중문 흑돼지 맛집 얼큰하고 푸짐한 찌개도 괜찮았어요 : )
입맛 돋우는 야채들이 가득 들어가 있어 맛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몇 안되는 건더기 둥둥 떠다니는 찌개와는 차원이 다름ㅎㅎ
신우성흑돼지 기본이 확실하다고 말씀드렸죠? 너무 좋았어요^-^


큰 신우성타운 안에 있는 고깃집이라 그런지 퀄리티가 굿^-^
지금 포스팅하면서 다시 봐도 좋네요..하...저녁시간이구나...츄릅..ㅋㅋ
멜젓도 이렇게 불판 가운데 올려서 지글지글 끓여줘야 제맛!!


아는 동생네랑 갔었는데 말많은 애들이 말이 없...말잇못...ㅋㅋ
암튼 오랜만에 고기에 열중한 모습으로 푸짐한 식사를 마쳤답니다^-^
다음에 또 오자고 손가락 걸고 약속까지 하고 사라진 것들+.+
암튼 중문 흑돼지 맛집 현지인도 여행객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야자수 높이 높이 서 있는 중문관광단지 내 송도횟집~ㅎㅎ
간판이 워낙에 어마장장하게 서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답니다^-^
신우성타운만 검색해서 가시면 바로 만나실 수 있어요 : )
중문 흑돼지 맛집 믿보먹 하고 싶으시다면, 방문해 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