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귀맛집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도민들도 애정하는 식당 ♩


하귀맛집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도민도 애정하는 식당 ♩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7213
064-799-9914


고등어에 묵은지에~ 하귀맛집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ㅋㅋ
일주도로 팡팡 타고 하귀로 가다보면 도로변에서 만날 수 있어요^.^
오래전부터 맛집인 곳이라서 대부분의 도민은 다 아는 곳 : )
바다전망까지 만나볼 수 있어서 매력적인 맛집으로 알려져 있죠♪



다양한 제주도 베스트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에요ㅎㅎ
자리도 엄청 많고 넓어서 가족단위, 단체로도 많이 가시더라는^-^
창가 자리에서는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멋진 뷰가 딱!!


고등어묵은지찜~ 통갈치구이까지~ 이게 바로 진수성찬ㅋㅋ
운좋게 창가 자리를 차지하고 맛나게 한 끼 즐겨볼 수 있었답니다^-^
날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니 진짜 굿데이였던 것 같아요👍👍
하귀맛집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왔어요!



쫙쫙 찢어먹는 게 맛깔스럽지만~ 먹기 편하게 일단 착착ㅋㅋ
고등어에도 묵은지맛이 쫙 배어서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맛나다는^-^
바다전망까지 합세해서 하귀맛집 역시 소문대로 괜찮았어요♪
국물 탁탁 떠서 밥에다 말아먹어도 그만이고 자꾸만 당기는 맛+.+


통갈치구이도 제주에서 핫하죠~ 통으로 구워 더 맛난 갈치~
제주산 은갈치를 통으로 구워내 나오는데 비주얼이 장난 없어요ㅋㅋ
겉은 바삭하니 속은 촉촉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고등어묵은지찜이랑 같이 먹어도 괜찮을까 싶었는데요~
고등어는 고등어대로 갈치는 갈치대로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갈치 자체에 간이 잘되어 있어 그냥 밥 위에 탁 얹으면 끝!!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먹기 좋은 메뉴들이 많았던 하귀맛집♪



제주도 먹방하면 또 한라산 소주를 빼놓을 수 없지요ㅋㅋ
투명한 한라산 소주 한잔 딱~ 하면 맛난 음식맛이 배가 된답니다^-^
술안주로도 너무 좋은 메뉴들인 것 같더라구요! 조으다😍


하귀맛집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에서 보는 오션뷰에요ㅋㅋ
그리고 조금만 더 가면 아름답기로 유명한 해안도로가 나오는데요~
하귀애월해안도로는 드라이브 코스로 손꼽히는 곳이죠^-^
멋진 해안 절경을 만날 수 있어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이라면 필수!


맛있는 고등어묵은지찜, 통갈치구이가 있는 하귀맛집!!😋
일주도로변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도 있어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제주도에서 먹으면 좋은 음식들이라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맛있는 음식도 제주여행에서 필수조건이라 찜콩하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