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비치호텔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넘나 맛있는것 : )


제주 해비치호텔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넘나 맛있는것 : )


/흑돼지브라더스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3271-4
064-787-9092


표선에 위치해 있는 흑돼지브라더스~ 넘나 맛있는것ㅋㅋㅋ
제주 해비치호텔 맛집으로 찜콩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연탄불로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더 맛나게 즐길 수 있음!!
분위기 있는 원통형 테이블에 먹는 흑돼지맛이 일품이였어요♪



고사리랑 콩나물~ 멜젓도 올려서 지글지글~ㅎㅎㅎ
연탄불로 1차 초벌된 흑돼지를 다시 한번 구워준답니다 : )
초벌을 하게 되면 육즙 꽉 찬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맛도 두배, 식감도 두배라 초벌구이는 언제 먹어도 굿굿👍


돌판 위에서 구워 먹는 흑돼지는 그야말로 일품이죠(+.+)
갖가지 맛있는 반찬이랑 곁들여서 즐겨주면 게임오버라는 사실~
제주 해비치호텔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마음에 들었어요😍
콩나물이랑 고사리까지 한데 싸서 먹으면 말이 필요없다는><



시원한 쐬주도 한잔!ㅋㅋ빼놓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운전하는 친구는 아쉽게도....사이다로....대신했다는 슬픈 팩트ㅠㅠ
다음번에는 제가 운전하겠다며 토닥토닥해줬답니다ㅋㅋ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맛이 좋았던 해물넣은 된장찌개!ㅋㅋ
흑돼지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사이드 메뉴로는 찌개가 갑이죠~
고기 맛있는 곳 치고 찌개 별로인 데는 없는 것 같아요+.+
제주 해비치리조트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찌개까지 호로록 호로록♪



해비치리조트 근처 맛집이다 보니 픽업도 가능했어요 : )
이 근처 숙소들은 픽업이 가능하니 먼저 문의해보시면 괜찮을듯^-^
오후 4시 30분에 오픈한다고 하니 미리 체크해두면 좋겠죠?
맛있는 흑돼지를 연탄불에 한번 초벌~ 돌판에서 다시 지글지글~
식감도 좋고 육즙도 가득 찬 흑돼지를 즐겨볼 수 있어요!!😊


연탄불에다 초벌을 해서 그런지 불향이 나서 좋더라는(^-^)/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의 풍미를 제대로 살려 먹을 수 있었어요ㅋㅋ
흑돼지브라더스에서 꿀맛 흑돼지 즐겨보셔도 좋겠죠~~?
제주 해비치호텔 맛집 기억해두셨다가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