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펜션 이국적인 풍경에 매료되다 '라임오렌지빌'


서귀포 펜션 이국적인 풍경에 매료되다 '라임오렌지빌'


/라임오렌지빌
  • 제주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332
  • 064-767-3888


서귀포 바다를 가득 품은 듯 이국적인 풍경이 매력적인 곳!ㅎㅎ
라임오렌지빌은 앞서 몇 번 포스팅했었지만~ 시즌마다 항상 핫해요^-^
장마지기 전에 다녀 간 지인네도 여기서 3박이나 했답니다 : )
서귀포 부근 여행지로 일정을 잡아왔는데 완전 편했다고 하더라는😄
라임오렌지빌이 서쪽, 동쪽 다 돌기에도 위치가 딱 좋아요ㅋㅋ




푸르름 가득한 서귀포 바다전망을 제대로 만날 수 있어요~
해안산책로를 따라 내려가면 해안가 도로까지 내려갈 수도 있구요^-^
호캉스같은 느낌으로도 지내기 좋은 라임오렌지빌이에요 : )
허니문부터 가족여행까지도 숙소로 선택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제가 최근에 묵었던 스토리 객실~ 산토리니 느낌 뿜뿜~😍
서귀포 펜션 라임오렌지빌은 객실끼리 거리감이 있는 편인데요 : )
그래서 더욱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기 때문에 좋답니다^-^
스토리 객실의 예쁜 컬러감이 제주와 너무 잘 어울린다는ㅋㅋ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진 객실이 참 예뻤는데요ㅋㅋ^-^
외관과 같은 모양으로 내부도 형태가 잡혀져 있더라구요~♬
진짜 특급호텔 못지 않은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이 굿!!
테이블에 아일랜드식탁까지 있어 사용하기에도 편리했음><


침실이 따로 있어서 더 편하고 넉넉하더라구요ㅎㅎ
침대 옆 쪽으로 벽걸이 TV도 달려 있어 잠이 안와도 오케이^-^
서귀포 펜션 라임오렌지빌 스토리 객실 매력이 넘쳐~


라임오렌지빌은 전기차 충전도 가능해서 짱 편리함ㅋㅋ
제주도가 전기차를 몰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렌트카도 전기차가 많아졌죠? 충전소는 필수랍니다 : )
서귀포 펜션에서 편하게 충전도 하고 여행을 즐겨봐도 굿!!



푸르른 서귀포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하기 좋은 곳!ㅎㅎㅎ
높이 솟은 야자수에 탁 트인 전망이 진짜 굿인 서귀포 펜션이에요^-^
각기 다른 펜션인듯 다양한 형태의 객실이 가득하답니다 : )
라임오렌지빌은 객실부터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니 꿀잼이라는♪


아침 조식도 가능하니 든든한 여행의 시작을!ㅋㅋㅋ
여행 중에는 안 먹던 아침식사도 꼭 꼭 해야하는거 아시죠~~?
펜션도 조식 가능한 곳으로 찾으시는 분들 많으신듯^^
서귀포 펜션 라임오렌지빌도 조식이 가능하니 좋답니다 : )


이국적인 풍경에 매료될 수 밖에 없는 라임오렌지빌~ㅎㅎ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묵는다면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거에요^-^
사계절 내내 푸르른 서귀포 바다도 만날 수 있답니다 : )
아름다운 제주에서 라임오렌지빌과 핫한 여름 보내보세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