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이색테마파크 블루마운틴 제주커피테마파크

블루마운틴,제주커피테마파트 커피를 즐기자!!

위치: 제주도 서귀포서 성산읍 삼달리 1510-1
홈페이지:http://bluemountaincoffeeland.com/index.php




요즘 제주도에 넘쳐나는게 커피숍, 카페인데요 커피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는 저도 자주 카페에 간답니다 커피, 그냥 마실 줄만 알았지 커피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데요 여기 제주도에서 커피에 대해 자세히 알 수도 있고, 여러 나라, 여러종류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커피테마파크가 있답니다 이제 제주도에 여행오셔서 제대로 된 커피를 즐겨보세요




제주커피테마파크, 블루마운틴은,제주도의 중산간 마을인 삼달리, 김영갑갤러리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의 건물 외관부터 들어가 보고 싶게 충동질하네요




카페안에서 넓은 유리창으로 바라본 초록색의 나무들이 저절로 힐링이 되면서, 여기서 마시는 커피한잔에 여유와 한가로움이 와닿는 곳입니다 나라별로 오래된 커피잔부터, 원두 가는 도구들을 보니, 이 모든것을 어떻게 수집했을까 감탄이 나오네요






다양하고 예쁜 커피잔과 커피와 관련된 소품들을 보니 여성분들이 엄청 좋아할 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기자기하면서 화려한 커피잔에 커피를 마신다면 커피가 맛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공간이 충분히 넓어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기 좋겠어요









건물 뒤 넓은 공간에 보니 예술작품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단순한 그림인가 했는데, 로스팅 원두 9가지 5888개 종이컵으로 만든 예술작품이네요 모나지라, 마릴린먼로 등 커피를 이용해 예술로 승화시킨게 독특하고 특색이 있습니다








커피나무도 심어져 있고,새건물이라 그런지 화장실도 깔끔하고,아이들을 상대로 여러가지 체험도 할 수 있게 잘 꾸며 놓았네요









커피를 좀 더 즐기고 싶으신 분들,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커피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 이번 주말 제주커피테마파크, 블루마운틴 어떠세요? 지금까지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