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최근 지은 브띠끄펜션 르페라도펜션 다녀 왔습니다.

서귀포 품격이 다른 브띠끄펜션 르페도라펜션

오늘은 서귀포에 좀 더 특별하게 디자인된 예쁜 펜션이 있다고 해서 날씨 좋은 날 드라이브도 할 겸 놀러 갔는데요..바로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에 위치한 [르페도라펜션]입니다.
조용한 마을 한가운데 과거 밀감밭에 펜션을 지었다네요~~ 

르페도라펜션 홈페이지

주소: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997-1(신례 중앙로6)





잘 가꿔진 푸른 잔디 정원과 독특하게 생긴 건물외관이 입구에서부터 눈을 사로 잡습니다 어떻게 보면 고급스런 카페 혹은 레스토랑 같은데..  제주도에 이런 펜션도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깔끔한 모던 분위기의 로비가 일반 펜션은 아니구나.. 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정말 브띠끄펜션 답게 테이블 하나부터 의자까지 범상치  않은 디자인으로 꾸며진 르페도라펜션 입니다



정말 객실 내부가 어떻게 생겼는지 너무 궁금한데요 먼저 룸타입 park.1 에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전체적인 화이트톤의 객실 내부가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주네요 화이트 톤이라 관리하기 힘드실 것 같은데... 그래도 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게 잘 정돈된 모습에 흡족하네요



간단하게 요리를 해먹을 수 있게 한쪽 주방에는 식기구, 언더레인지, 토스트기, 미니냉장고, 전기포트 등 웬만한건 다 갖춰져 있어 굳이 밖에 나가서 사먹지 않아도 편리하게 요리해먹기 좋을 것 같네요


욕실도 화이트톤과 블랙이 살짝 가미되어 심플하게 꾸며져 있는데요 무료 어메니티가 잘 갖춰져 있어,  따로 샤워용품 준비하고 가시지 못한분들  크게 당황할 필요가 없는 것 같네요








그다음은 룸타입 ocean.S 룸인데요. 이 룸에 들어서자마자 한쪽으로 한라산을 바라보며 샤워를 즐길 수 있게 욕조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앞이 전면 통유리로 되어 있지만, 밖에서는 전혀 보이지 않으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된다네요 야간에 와인한잔 마시며 따뜻한 욕조에 몸을 담그는 상상만해도 피로가 풀리는것 같습니다 연인과 함께 이벤트를 하기에 적합한 룸이네요







복층으로 되어있는 SKY ocean PATTY.1 이라는 룸도 있었는데요 요즘 어디가나 복층펜션이 대세인것 같습니다 이층에서 바라 본 높은 천장과 넓은 창사이로 들어오는 따뜻한 햇빛에 
낭만 가득한 르페도라펜션이네요






전객실 수입맥주, 제주감귤파이, 삼다수도 서비스로 주네요
보통 다른펜션 같은 경우 물까지는 주는데.. 맥주까지 주다니..사장님의 서비스 마인드가 남다르네요 이런데서 고객감동이 생기는 거겠죠?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예쁜 브띠끄펜션 르페도라펜션입니다 항상 비슷한 분위기에 좁은 호텔방보다는 가끔 이렇게 멋진 펜션에서 하룻밤 머무는 것도 좋은 제주도 추억여행이 될 것 같네요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