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광평도새기촌 이도점 흑돼지고기 이보다 더 뚜꺼울수가 없다~~

제주도흑돼지 저렴한 근고기 광평도새기촌 이도점



모든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이 바로 "먹거리"인데요
제주도 여행 먹거리에 필수 코스는 바로  제주산 흑돼지를 꼽을 수 있습니다 요즘 특히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맛있는 흑돼지 근고기가 대세인데요~ 오늘은 흑돼지 근고기 맛집 광평도새기촌 이도점을 다녀 왔답니다.




식당 뒷편으로 넓은 주차장도 뒤에 구비되어 있어, 주차도 간편히 할 수 있어 좋네요 고기 맛과 신선도도 훌륭한데,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네요 제주산 흑근고기가 600g에 30,000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주산 흑돼지네요







건물 내부는 천정도 높고 넓어서 냄새가 배지않으니 맘에 듭니다. 기본 반찬과 숯이 세팅이 되면서 고기가 나옵니다. 고기 두께가 장난이 아니네요 가스가 아닌 숯불로 굽는거를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 합니다.








포스부터 남다른 사장님이 직접 고기도 구워 주십니다 지글지글 익어 가는 고기를 가위로 슥슥 자르는 솜씨가 예술입니다. 너무 두꺼워서 잘 익을까 걱정했는데~~ 안 익은게 없이 잘 구워 지네요



고기 배터지게 먹을 때 쯤  한 냄비 가득 나온 김치찌개 라면국수가 나왔는데요 김치찌개 냄새하며, 잘익은 김치, 라면사리 또 다시 감탄하며 숟가락을 들게 되네요 언제 고기 먹었었냐는듯, 밥 한공기 뚝딱 비웠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제주도 놀러 오시면 제주산 흑돼지 근고기 추천 해 드려요
어떤 음식보다 값에 비해 만족 할꺼라 생각이 드네요.
직접 먹고 글 쓰는 @제주길잡이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