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오름의여왕 따래비오름

제주도 가을추억 여행떠나기 -따래비오름


가을되면 억새가 만발해서 너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선사하는 예쁜 오름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오름의 여왕이라 불리는 따래비오름을 소개 해 드릴게요 따래비오름은 가을 뿐만 아니라 사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제주도 대표 오름이랍니다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에 가시면 볼 수 있는데요~ 근처에 여러 오름들이 함께 있으니, 시간을 넉넉히 잡고, 하나하나 함께 올라가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제주도 오름 중에서도 특히나 부드러운 곡선의 아름다움을 갖고 있는따래비오름인데요 억새가 만발한 요즘 오름의 가을풍경이 너무나 아름답네요




해가 지는 방향에 따라 오름 주위를 돌다보면 억새의 빛이 달리 보이는데,  금빛 은빛을 내뿜는 따래비오름을 바라보니,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따래비오름은 따라비 라고도 불리는데요 서쪽에 새끼오름이 있고, 동쪽에 모지오름장자오름이 있어 가장격이라고 하여 따애비라고 부르는 것이 따래비로 불리게 되었답니다





제주도 동쪽에 있는 오름이라 조금만 올라가면 풍력발전기가 보이는데요 큰사슴이오름이 멀리 보이네요~~가을억새와 함께 어우러진 주변풍경이  정말 멋진 장관을 이루네요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멋진 풍경이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걷다보면 제주도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분들도 많이 뵐 수 있는데요 더 이상 제주도민에게만 유명한 오름이 아닌가 봅니다 같이 이 아름다운 풍경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죠





주차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어 주차 걱정할 필요도 없고, 주변에 제주도 하면 유명한 행기머체 조랑말체험 공원도 있으니,
이번기회에 조랑말도 타보고, 다양한 전시품도 구경하면 좋겠네요




해가 질때 쯤 또다른 멋진 장관을 연출하는 따래비오름..
정말 해의 각도에 따라 만발한 억새가 아름답습니다 넋놓고 감상하다가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되는데요 가을이 다가기 전에 가족들과 함께 구경오시면 참 좋을 것 같네요
한글날 주말연휴 다녀온 @제주길잡이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