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제주도 오름 다랑쉬오름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제주도오름 다랑쉬오름

제주도에 대표되는 멋진 오름이 몇개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여행지에 꼽힌 "다랑쉬 오름"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래사진은 파노라마사진입니다 크게 해서 보세요 !!




다랑쉬 오름은 가파른 경사를 올라 382m 정상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위치는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에 있답니다. 월랑봉이라고 불리는 다랑쉬 오름은 산봉우리 분화구가 달처럼 둥글다하여 그 이름이 붙여졌다 하네요



다랑쉬오름은 전체적으로 삼나무 편백나무로 조림되어 있는데요. 요즘 피톤치드가 많이 나와 건강에 좋다는 편백나무를
많이 만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네요 그리 높은 오름은 아니지만, 경사가 가파라서 중상급 오름에 속하는데요 운동화 잘 신고, 단단히 준비를 하시고 오르셔야 할 것 같네요




올라 가다 보면 다랑쉬오름 바로 앞에 아끈다랑쉬오름이 보이는데요, 분화구가 하트모양 처럼 보이지 않으세요? 그 모습에 사진셔터를 계속 누르게 되네요 아끈다랑쉬오름은 다랑쉬오름과 비슷한데, 더 작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라 하는데요 이 두 오름이 마치 형제 같아 보입니다




좀 더 높이 올라가보니, 앞으로 용눈이오름과 풍력발전기가 보입니다 가을 억새와 어우러진 모습이 약간 쌀쌀하지만, 고독한 가을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해주네요





드디여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동쪽으로 성산일출봉우도까지 보이는데요 왜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여행지로 꼽히는지 온몸으로 느껴지네요.






제주도 동쪽이 오름이 많고, 경치 구경하기도 좋은데 주변 오름을 자세히 볼 수 있게 오름관망도도 설치되어 있네요 오름의 여왕이라 불리는 다랑쉬오름가을바람소리에 억새가 춤을 추는듯 살랑거리는 모습까지.. 이 가을에 꼭 한번 구경오시길 추천 해드립니다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