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싱턴호텔제주 근처맛집 추천 바다정원식당

제주켄싱턴호텔  그리고 제주켄싱턴호텔근처맛집-
바다정원식당



제주도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 10월입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맑고 높은 하늘을 바라보면,  정말 요즘은 제주도가 신선이 사는 곳인가 싶은데요~~ 이런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서울에서 아는 지인이 놀러 왔는데요. 반가운 지인을 오랜만에 만나게 되니 마음이 설렙니다 오늘 만나는 지인분은 서귀포 중문의 켄싱턴호텔에 머무셨는데요 덕분에 제주도 서귀포에서 가장 핫 하다는 제주켄싱턴호텔을 구경하게 됐습니다





중문관광단지에서 가장 요즘 핫한 호텔 제주켄싱턴호텔은 외관부터 조금 독특합니다 무슨 항공우주선같이 끝 모서리가 둥근데요.. 하지만 처음 켄싱턴호텔을 마주한 느낌은 그리 유명한 호텔 같지는 않습니다 크고 화려하기보다는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네요





내부에 들어서니 밖에서는 2층으로만 보였던 외관이,  지하까지 연결되어 내부가 훨씬 화려하고, 넓게 보입니다 곳곳에 예술작품으로 꾸며진 켄싱턴호텔이라, 호텔의 품격이 느껴지네요








제 지인분들은 이번에 [마린스위트]룸에 머물렀는데요 덕분에 객실 안까지 구경하게 됐네요 방안에도 벽면에 시원한 바다의 요트 작품이 펼쳐져 있는데요 깔끔하고 넓은 객실이 편안함을 주네요 객실에서 보니 켄싱턴호텔 뒷편의 전체 전경이 펼쳐지면서 야외풀장도 보입니다 제주도 천혜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호텔이 너무 멋있습니다




슬슬 배고플 시간도 되고, 오랜만에 반가운 지인도 만났겠다,
제가 맛있는 식사를 대접 안할 수 없겠죠? 중문관광단지 맛집을 검색해 보니,  제주산 흑돼지와 싱싱한 회를 골라 먹을 수 있고, 또한 바다가 바로 옆에 있어 멋있는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바다정원식당이 있네요.




제주롯데호텔 뒷편에 올레길과도 연결되어 있는 [바다정원]인데요 켄싱턴호텔에서도 산책삼아 걸어가면 10분 정도 걸리네요 나오는길로 바다가 보일때까지 계속 직진만 하면 되네요 제주롯데호텔을 지나 조금 더 바닷가 쪽으로 걸어가다 보니 절벽 바로 옆에 바다정원식당이 나오네요. 찾기 쉽네요




제주도 왔으니 당연히 제주산 흑돼지를 먹어 봐야겠죠? 지인분들도 모두 흑돼지를 좋아 하더라고요^^ 제주도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데,  회가 빠지면 섭섭하니, 회도 주문해봅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회도 역시나 맛있습니다.주문한 흑돼지고기는 까만털이 박힌 걸 보니, 확실히 흑돼지가 맞네요^



멀리 중문해수욕장과 제주하얏트호텔이 보이네요 지인분들은 서울에서는 절대 볼수 없는 풍경이라며 감탄을 합니다 반가운 지인도 만나고, 중문관광단지의 멋진 켄싱턴호텔도 구경하고, 맛있는 저녁식사도 하고, 참 행복한 하루였네요 지금까지 지인을 만나서 하루가 즐거웠던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