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관광지 유리의성에 숨어있는 비경 곶자왈 마법의성

유리의성 곶자왈 마법의 숲

오늘은 제주도 관광지에서 가장 눈이 즐거운 곳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바로 동화속 나라를 그대로 재현해 놓은 [유리의성]이랍니다 이곳은 국내 최대 규모의 유리조형 테마파크로 유리작품들, 유리만들기체험, 곶자왈갤러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한 테마파크랍니다 ^^

유리의 성 입장요금
성인: 11,000원
청소년: 9,000원
초등학생: 8,000원

개장시간 
9:00시~ 18:00시




유리의성 와인글라스 문을 통과하여 제일 먼저 만나는 유리의성. 바닷속을 그대로 재현한 것 처럼 유리 물고기들이 바다를 거슬러 올라가는 모습인데요 물고기 하나하나가 유리작품으로 되어 있다는 것이 화려하면서 특별하네요




유리의 성은 실내전시관과 야외전시관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먼저 실내 전시관을 잠깐 둘러보고, 오늘은 특별히 건강도 챙길 겸 유리의성 안에 있는 "마법의 숲 곶자왈"을  천천히 자세히 둘러 보았답니다




유리의성의 가장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잭과 콩나무]인데요
높게 올라간 초록의 유리모형이 놀랍고 신기합니다 이 안에 있는 모든 작품이 전부 유리 인데요~ 조그마한 모형에서 부터 큰 작품들.. 유럽마을, 콩나물, 오케스트라, 반지 등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유리로 만들었다는게 너무 아름답습니다






야외에도 다양하게 이쁜 유리 작품들이 전시 되어 있는데요
유리정원, 유리돌담, 유리나무 등 제주도스러운 작품들이 눈에 띄네요






야외 전시관에서 살짝 옆으로 돌아가면 드디어 "마법의 숲 곶자왈"이 나오는데요 화려한 색감의 유리로 된 조경물들을 감상하면서  곶자왈 숲속을 여유롭게 걸어 다닌 다는게 너무 좋답니다





아주 먼 옛날, 40만년전 제주도가 탄생하면서, 곶자왈도 태어났는데요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이 생명의 숲에 유리요정의 마법이 더해서 환상의 숲을 이루어 냈답니다 그냥 단순한 곶자왈이 아니라 [곶자왈갤러리]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에 많은 유리 작품들이 있는 곳이네요 자연스럽게 자연과 하나되게 설치해 놓은 유리작품들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보석거미줄"인데요  유리의성 곶자왈의 대표 사진이 아닐까 싶은데요 정말 거미줄에 거미가 매달려있는 것 같은 모습이 신기하네요 제주도 하면 바람을 빼 놓을 수 없는데 이렇게 제주도의 "바람의 소리"를 이쁜 풍경으로 꾸며 놓았네요





걷다보면 여기저기 테마가 있는데요 화단에서 동물들이 재밌게 "동물음악회"를 펼치는 모습이네요 실제로 이런 세상이 있을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네요 소원탑도 유리로 되어있네요






마치 숲속에 호박이 넝쿨째 주렁주렁 매달린 모습인데요 형형색색의 유리로 표현된 호박의 모습이 신기하면서도 동화속에 온 느낌입니다  "와인잔 브릿지"~~~ 와인잔으로 다리를 꾸며 놓았네요 제주의 상징 황금한라봉도 유리로 되어 있네요 오렌지빛 한라봉이 정말 실제 한라봉 같지 않나요? 깨끗하기만 한 한라봉이 아니라 검은색으로 뭐가 묻어있는 것 같이 보이는 것까지 묘사가 대단하네요~~





곶자왈을 둘러보는게 총 10분에서 15분 정도 밖에 안되니 
정말 그냥 돌아가기 아쉽답니다 여기까지 오셨으면 꼭 한번 들려서 구경하시길 추천합니다 곶자왈을 지나 다시 건물이 있는 곳으로 나왔는데요 예쁘게 꾸며놓은 연못까지.. 놓칠게 하나 없는 눈이 즐거운 유리의성입니다
지금까지 @제주길잡이 가 알려드렸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