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뚜껑에 담아 더 고소한 팥빙수 스노우빈카페

장독뚜껑에 담긴 고소한 팥빙수 스노우빈카페

365일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커피향이 가득한 스노우빈
비가 오는 여름날 제주도 교래리를 드라이브 하다 .
비가오는 오늘같은 운치있는 여름날과 어울리는 카페가 
있어 들어가 봅니다




스노우빈(SNOW BEAN),직역하면 [눈콩] 정도 되겠죠?
나중에 이렇게 상호를 지은 이유를 알게 되였습니다.
카페 마당에서 부터 한국의 전통 장독대가 비를 맞으며
저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 이쁜 장독대에 정성스런 담긴 된장, 간장을 판매 하나 봅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보니 한쪽에 산타할아버지가 반갑게 
맞아주네요 마치 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겨울에 오면 얼마나 더 낭만있을까 상상을 해봅니다.





카페가 아기자기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뭔가 웰빙스러우면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스러운 조화가 
뭔가 어색하면서도 어울리네요 스노우빈의 대표메뉴 장독대빙수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장독대 빙수 가격은 [중]사이즈 15,000원, [대]사이즈 20,000원 이네요






"달콤한 청국장 강정과 고소한 청국장 가루의 조화로 
몸에 좋은 견과류가 듬뿍 담긴 웰빙 빙수"라 하는데
과연 청국장이 달콤한 빙수에 어울릴까 걱정반 기대반입니다



드디어 주문한 빙수가 나왔는데요~ 뜨악~ 크기에 먼저 
놀랍니다  이걸 2명이서 다 먹을 수 있을런지..^^




장독대 빙수 둘레에 갈색 알갱이가 청국장 강정입니다
냄새가 나지 않고 고소합니다^^ 달달한 팥과 어울리네요~
빙수를 먹는데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듬뿍 들어간 견과류도 너무 맛있네요 팥빙수 스노우빈카페 최고~~~







카페 스노우빈에서는 입구에 있던 장독대에서 직접 만든 
간장, 된장을 판매하네요 일반 마트에 파는 된장, 간장보다 훨씬 맛있어 보입니다







오늘같이 비오는 날... 제주도 교래리 드라이브 하기도 너무 좋고,  이렇게 운치있는 카페에 앉아 웰빙빙수 먹기도 너무 좋은 날이네요^^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