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파인애플빙수 카페 이런날N

파인애플빙수가 맛있는 카페 이런날N


요즘 제주도에서 가장 관광객들에게 인기많은 곳이 바로 월정리해변인데요
제주시에서 월정리해변을 지나 세화 방향으로 가다보면
구좌읍 한동리에 너무 맛있는 파인애플 빙수가 판답니다
카페 이름은 바로 이런날N!!



색노란 건물뒤에 위치한 이런날N 카페
정말 이런날에 와야할 곳인것 같네요~~





카페 앞에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수국이 피여있는데요~
이 색깔만 봐도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들어가는 순간 시원한 바다가 뷰로 펼쳐져 있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정말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간 카페인게 눈에 띕니다






옆 창가로 빠져 보니 해수욕장을 연상케 하는
비치 의자가 너무 이쁘네요
꼭 동남아 어느 곳 멋진 카페에 온 기분이네요^^




메뉴를 먼저 쭉 훝어봅니다





빙수를 먹기전에 먼저 빠네 까르보나라를 주문하고 
먹었는데요~
비쥬얼만 이쁜게 아니랍니다
좋은 풍경을 보며 먹어서 그런지 음식도 맛있네요^^



우연찮게 노을이 지는 시간에 갔더니
멀리 하늘이 붉어지며,
카페에서의 시간을 더욱 소중하게 만들어주네요





그렇게 기다리던 파인애플빙수!^^
좋아하는 파인애플을 원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과 달달함과 체리의 궁합이
먹는내내 감탐을 자아냅니다




오랜만에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과
너무나 소중한 시간이였네요^^
제주도 파인애플 빙수 추천해요~~^^

이상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