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에서 아침을 해결 할수 있는 식당은? 양평해장국 추천

새연교 근처 맛집 양평해장국

여행을 하다보면 어느 순간 집밥이 그리울 때가 있는데요~
우리집 다음으로 맛있는 집이 서귀포 새연교 근처에 있답니다  바로 "양평해장국"입니다^^



양평해장국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조식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아침 6시부터 가게문을 여니, 아침 조식으로 해장국 한그릇  먹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앙평해장국 메뉴판인데요
선지를 못드시는 여성분들은 소고기 국밥을 추천해드릴게요
소고기가 가득 들어있는 소고기 국밥도 너무 너무 맛있답니다





양평해장국 내부 모습입니다
넓고 깨끗한 시설이 편안히 식사를 즐길 수 있게 해주네요
반찬은 간단하지만 해장국 한그릇 먹기에 부족함이 없네요
특히 아삭거리는 김치는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신다고 하네요




콩나물이 가득 들어있어 국물이 정말 시원한데요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건강에 좋은 검은 흑미밥까지 너무 맛있네요 
나도 모르게 어느새 한그릇을 후딱 해치웠습니다
국물을 남길 수 가 없네요





바로 옆에 새연교, 서귀포잠수함, 천지연폭포등 유명관광지와도 가까워 관광 하시다가 밥한그릇 먹기 너무 좋답니다
저에게는 우리집보다 맛있는 집이네요^^ 
서귀포여행 하실때에 밥 한끼로 추천해드릴게요^^




지금까지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