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재해수욕장근처 어애랑식당 갈치조림 식당에 자리가 없네요~

갈치조림 맛있는 집 협재 어애랑식당

제주도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 몇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갈치조림은 꼭 한번 먹어 보시길 권유해 드리고 싶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제주도에 갈치조림은 유명해도 또한 잘 하는 곳은 몇 군데 
없는데요~~ 한림에 협재해수욕장에 가다보면 갈치조림으로 유명한 "어애랑" 식당이 유명해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유명세에 비해 "어애랑"식당은 작은편이였는데요~
그래도 처음 들어서는 순간 깔끔한 편이여서,
편하게 식사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메뉴는 전복과 갈치가 어우러진 전갈조림 대 58,000원, 중 48,000원 그냥 갈치조림 대 48,000원, 중 38,000원
정도 되네요~~ 갈치, 전복 전부 제주산입니다
저희는 전갈조림 중자로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립니다
그 와중에 손님들이 엄청나게 들어와서 금새 식당이 꽉 차버렸네요~





얼마 안되어, 밑반찬들이 먼저나옵니다
여러종류의 밑반찬들이 식전 식욕을 당겨주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성게 미역국도 나왔는데요~
오랜만에 먹는 성게미역국이라 감동하며 먹었답니다!!



금새 나온 갈치조림~큰 접시 한 가득나온 갈치조림에 
진짜 침이 넘어가는데요 도톰한 갈치 살에, 붉은색의 양념이 먹는 내내 입을 행복하게 해줍니다




매콤한 양념이 깊게 베인 양파와 무까지  밥에 비벼 같이 
먹으니 공기밥 하나가 너무 아쉬울 정도입니다
어애랑 갈치살이 통통한게 정말 맛있네요
정말 갈치가 두껍고 커서 식감도 좋습니다




위치도 찾기 쉬운 곳에 있는 "어애랑"
제주시에서 협재해수욕장 가는 길 왼편에 떡하니 보이고,
맛까지 좋으니,  유명해질 수 밖에 없는곳이네요
지금까지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