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맛집-서귀포흑돼지맛집은 제주금호리조트근처맛집 육값하네 식당

서귀포의 흑돼지 맛집!! "육값하네"!!
서귀포맛집-서귀포흑돼지맛집은 제주금호리조트근처맛집 육값하네 식당 
육값하네 페이스북    http://on.fb.me/1R9lOX9


제주도 오면 꼭 드셔야할 음식이 몇가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단연코 인기 많은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제주산 흑돼지!!



제주도 금호리조트 근처에 흑돼지로 유명한 "육값하네"라는 맛집이 있습니다
얼핏 들으면 비속어 같지만 한번 들으면 잊지는 않을 이름이네요^^
식당을 들어가자 마자 넓고 깔끔한 내부가 눈에 들어오네요




메뉴를 보니 흑돼지가 그냥 돼지보다 좀 비싸긴 하지만 여기까지 와서 흑돼지를 놓칠 순 없겠죠?  드디어 고기가 나왔는데요 까만털이 흑돼지임을 인증해 주고 있습니다




밑반찬부터 셋팅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에 각종 야채들~~ 흑돼지랑 궁합이 맞는 반찬들인데요 가운데 멜젓까지~~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그런 음식이겠죠







불판에 익어가는 고기냄새가 식욕을 자극하네요 멜젓에 찍은 고기를 상추에 마늘에 싸서 먹으면  제주도 흑돼지 맛을 제대로 볼 수 있답니다!!






흑돼지 정말 쫄깃쫄깃 맛있네요!! 금호리조트 주변 돌아 다니다가 맛집을 찾으신다면
육값하네 흑돼지   @제주길잡이가  추천 드릴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