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솔직한 후기♪



서귀포
잠수함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064-732-6060




서귀포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
제주도 유일 40m 바닷속에서 난파선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주도잠수함이기도 하죠~~♪ㅎㅎ




서귀포잠수함까지는 유람선을 탑니다^^
새연교를 감상하며 문섬 앞 바다로 이동하는길!ㅎㅎ




문섬 앞 바다에서 즐기는 신비한 바다세계~
세계 스쿠버다이버들도 극찬하는 장소라고 해요




서귀포잠수함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
우주선 같기도 하고 참 신기하네요ㅎㅎ




제주의 신비한 바다세계로 빨려들어가는중 :-)





귀여운 물고기들이 헤엄쳐 나오네요+.+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멋진 광경!




스쿠버분도 나오셔서 멋진 광경을 연출해 줍니다
사진찍는 타임~ㅎㅎ(^^)




산호들도 만나볼 수 있어요~ㅎㅎ
아름다운 제주 헤저비경과 어우러져 더 예쁜 산호초들(^^)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난파선!
그 신비하고 진귀한 광경 또한 이렇게 만나봅니다 :-)




연산호군락도 참 아름답네요+.+
깊은 바닷속은 이런 모습이구나, 싶더라구요~




TV로 보는거랑은 정말 차원이 다른 것 같아요 :-)
뭐든, 역시 경험해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는 듯 해요^^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만나는 해저비경^-^
제주도잠수함 중 유일하게 바닷속 난파선도 만나보고
문섬 해상관광도 가능한 서귀포잠수함!
꼭 한번 즐겨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