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실내관광지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319번길 31-11
064-792-1233



제주도의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상관없이 갈 수 있는 곳!
제주도 실내관광지로 추천하는 흥미진진 코끼리 테마쇼가 있는 곳!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 : )


입구부터 동남아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점보빌리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지만 특히 우리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온 분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점보빌리지는 코끼리 테마쇼 말고도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가능!
예쁜 정원을 거닐며 마치 동남아에 온 듯 멋진 트래킹도 할 수가 있어요 : )
테마쇼와는 달리 트래킹 체험은 상시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점보빌리지 내부엔 이렇게 편의시설도 있더라구요^^
맛난 것도 사먹고 구경도 하고 의자에 앉아 편히 쉴 수도 있었어요 : )
단체나 가족단위로 오는 분들이 참 편하겠더라구요ㅎㅎ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를 만나는 넓은 공연장+.+
어느 자리에 앉아도 멋진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ㅎㅎ
좌석도 공연장답게 매우 많아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구요~
쾌적하고 널찍널찍해서 전 개인적으로 참 편했어요(^^)


공연 오프닝과 중간에 다가오는 코끼리들에게 바나나 먹이도 줄 수 있는데요 : )
공연이 시작되기 전 공연장 입구에서 바나나를 판매합니다^^
생각보다 코끼리들이 잘 받아먹고 많이 먹어서 넉넉히 사면 좋겠더라구요ㅎㅎ
우리 아이들이 약간 겁내면서도 너무 신기하게 잘 주는 것 같죠?+.+


신나는 음악과 함께 코끼리 테마쇼가 시작됩니다 : )
코끼리들이 서로 꼬리에 꼬리를 잡고 등장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시작부터 웃음을 안겨주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굿굿!ㅎㅎ


전통의상을 입은 코끼리와 조련사가 너무 멋지더라구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의 조련사분들은 전문학교에서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더욱 더 멋지고 안전한 코끼리 테마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



태국에서도 이런 공연은 만나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여러 멋진 공연들이 이어지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정말 많은 노력과 리허설이 있었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ㅎㅎ



보기에 아슬아슬한 묘기도 있었는데요><
하지만, 역시 프로답게 완벽한 공연을 선보이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점보빌리지에서는 사진 촬영은 가능한데요~
동영상 촬영은 금지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코끼리 친구가 농구도 하네요><
사람보다 더 영리하고 똑똑한 것 같은 코끼리들+.+
귀여운 코끼리들 보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에서는 공연 중간에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공연도 있기 때문에 더욱 흥미로워요 : )
선착순이니 멋진 기회 꼭 잡아보시길 바래요!ㅎㅎ


해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코끼리 테마쇼!ㅎㅎ
새로운 볼거리와 즐거움이 가득한 점보빌리지에서 만나봤는데요^-^
제주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