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아름다운 바닷속을 만나는 곳 [서귀포잠수함]



 서귀포잠수함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064-732-6060

연중무휴
08:00~19:00 (하절기)
08:00~16:30 (동절기)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닷속을 만나보는 곳!
'서귀포잠수함' 을 소개합니다 :-)


서귀포잠수함을 만나기 전!
승선신고서를 작성하고 매표하시면 되는데요ㅎㅎ
여기서 대기하다가 타시면 됩니다^^


문섬 앞 서귀포잠수함으로 가는 길!
유람선도 타고 해상관광도 하는 설레는 경험^-^


가는 길 새연교와 새섬도 만나볼 수 있어요 : )
서귀포 관광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는 서귀포잠수함ㅎㅎ


아름다운 제주 바닷속을 만나게 해줄 지아호입니다 :-)
등장만으로도 설레게 하는 서귀포잠수함!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서귀포잠수함~~♪
기상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맑은 날은 더없이 이쁘겠죠?ㅎㅎ


스쿠버분의 모습이 보이구요+.+
바닷속에서 만나니 더 반갑더라구요ㅎㅎ



곧이어 물고기떼와 함께 등장!ㅎㅎ
멋진 광경을 선사해주는 서귀포잠수함~~^^
먹이를 받아먹으며 한참 있더라구요 :-)


역시 뭐든지 실제로 경험해봐야 좋은 것 같아요(^^)
그저 TV나 잡지에서 보고 느끼던 것과는 전혀 다르던데요?ㅎㅎ


또한, 서귀포잠수함에서만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는
멋진 광경이 하나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깊은 바닷속 난파선의 모습입니다!
해저에 잠들어 있는 난파선을 만나는 경험이 가능한 곳 : )
제주도 내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어요~


연산호군락의 아름다운 풍경도 보이구요^^
바닷속에 있는 내내 새로운 경험의 연속인 것 같네요ㅎㅎ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만큼 충분한 값어치가 있어요~
제주의 해저비경을 만나는 멋진 경험이니까요 :-)


아름다운 섬 제주의 바다를 만나보는 시간!
서귀포잠수함과 함께 멋진 제주여행 하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