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속의 또 다른 제주, 아름다운 섬 '가파도'



가파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가파리
064-794-7130


아름다운 청보리로 유명한 제주 속의 제주, 가파도!
제주올레길 10-1코스를 걸으며 만나보는 아름다운 명소~
꼭 한번 가볼만한 곳입니다 : )


가파도로 가는 배는 모슬포항에서 출발합니다^-^
승선표를 작성하고 신분증을 제시해서 매표하시면 되는데요~
왕복승선 요금 성인 13,100원 / 청소년 12,900원 / 소인 6,600원입니다 : )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만끽하며 가는 가파도♪
제주도에서 가파도까지는 약 15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너무 오래 걸리지 않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여유롭고 소박한 아름다움이 멋진 섬이에요~
걸어서 구경해도 좋고 자전거로 다녀도 참 좋답니다 :-)


해안선을 따라 거닐며 만나보는 가파도의 모습^^
올레길을 따라 산책해 보는 재미!ㅎㅎ


가파도는 3월초부터 5월초까지 청보리가 절정을 이루는데요 : )
특히 가파도 청보리는 제주 향토 품종으로~
전국에서 가장 놓고 푸르게 자라나는 걸로 유명해요^^
매해 봄마다 만나는 아름다운 가파도의 모습♪


또한, 가파도 해안도로를 따라 동쪽으로 가면~
제주를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는 정자가 나오는데요(^^)
그 멋진 풍경도 감상해 보시길 바래요ㅎㅎ


제주도의 산방산과 송악산도 조망할 수 있답니다!
그 풍경도 장관이라는 사실~~ㅎㅎ
가파도 곳곳 너무나도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해요+.+


푸르른 6월, 아름다운 섬 제주! 그 속의 또 다른 제주!
가파도 여행 계획해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