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관광단지 호텔_ 밸류호텔 서귀포 JS



[ 밸류호텔 서귀포 JS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
064-802-3000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한 '밸류호텔 서귀포 JS'
인근 관광지도 가까워 서귀포관광하기에도 참 좋았던 곳인데요^^
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많은 분들께 소개합니다♪




로비는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입니다ㅎㅎ
비지니스 코너도 있어 급한 업무처리도 가능하겠네요(^^)




더블베드가 나란히 놓여진 객실의 모습이에요 :-)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에 아늑한 색감이 좋아요♪
밸류호텔 서귀포 JS에서 꿀잠 예약!ㅎㅎ




아무래도 직접 누워서 잠을 자는 침구가 중요한데
밸류호텔 서귀포 JS는 전객실 검증받은 고급 침구를 사용해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ㅎㅎ^-^




전기포트, 얼음통, 머그컵, 차, 커피 등등ㅎㅎ
투숙하면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물품들도
가지런히 필요한 만큼 구비되어 있어요~ㅎㅎ




밸류호텔 서귀포 JS는 여느 다른 호텔과는 조금 다르게
TV 아래 아무것도 없는 구조라 개인적으로 더 편하더라구요ㅎㅎ
캐리어 놓기도 편하고 더 넓어보이는 효과도 있구요^^




욕실 또한 필요한 어메니티가 잘 구비되어 있어서 좋구요 : )
드라이기도 욕실 내 비치되어 있는 점도 맘에 들었어요~




밸류호텔 서귀포 JS는 객실 뷰가 좋기도 소문난 곳인데요^.^
그 명성에 걸맞게 제주의 멋진 풍경과 도심의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ㅎㅎ




밸류호텔 서귀포 JS 옥상정원의 전망이에요+.+
호텔 내 부대시설이 참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는 밸류호텔 서귀포 JS!
헬스장, 연회장, 마루샤브뷔페, 수영장, 카페 등등!
제주관광하면서 묵기에 더할나위 없는 숙소인 것 같아요ㅎㅎ





조식도 괜찮다고 하던데 정말 든든한 한 끼였어요 :-)
더함이나 모자람없이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 참 좋더라구요ㅎㅎ




서귀포관광하게 최적의 위치해 자리한 밸류호텔 서귀포 JS :-)
제주여행의 아늑하고 편안한 쉼터가 되어줄거에요ㅎㅎ
꼭 한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