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서귀포호텔_ 밸류호텔 서귀포 JS



|  밸류호텔 서귀포 JS  |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밸류호텔 서귀포 JS :-)
편리한 부대시설과 함께 가성비 좋은 호텔로 입소문난 곳!
서귀포 관광하면서 묵기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서귀포시와 멀리 제주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멋진 전망 :-)
밸류호텔 서귀포 JS의 장점 중의 하나죠~ㅎㅎ


가성비 좋은 서귀포호텔다운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객실^^
신축이라 그런지 쾌적하고 깔끔해서 참 좋았어요~


욕실 또한 필요한 어메니티가 잘 비치되어 있어요 :-)
작은 부분 하나하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더라구요ㅎㅎ


객실에서 바라보는 서귀포시내가 참 아름다운 밸류호텔 서귀포 JS ♪
아침이 밝아오면 스며드는 햇볕이 참 좋아요^^


옥상정원 전망도 끝내줘요ㅎㅎ(^^)
그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가 한번에 날아가더라구요~
역시 가성비 좋은 밸류호텔 서귀포 JS!ㅎㅎ


밸류호텔 서귀포 JS 건물 내 마루샤브뷔페 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
여기도 맛있다고 입소문이 났더라구요ㅎㅎ


맛있는 샤브샤브와 함께 즐기는 뷔페라 더욱 좋았어요^^
샤브샤브가 메인이라 뷔페는 그닥 기대를 안했는데 맛있었답니다ㅎㅎ


마루샤브뷔페에서 든든한 식사 해결!ㅎㅎ
밸류호텔 서귀포 JS 묵으시거나 근처 관광중이시라면 ♪
맛있는 한 끼 꼭 즐겨보시길 바래요(^^)


아름다운 제주바다와 월드컵경기장이 내려다 보이는 곳!
가성비 좋은 서귀포호텔~ 밸류호텔 서귀포 JS :-)
추천드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