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6월 여행 사진찍기 좋은 곳 [렛츠런팜]



렛츠런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1660
064-780-0131

-

남원에서 조천으로 남조로를 따라 달리다 보면 만나는 렛츠런팜 제주목장!
6월 제주도여행 계획하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사진 속 트랙터 마차도 탈 수가 있답니다(^-^)
미리 체크하셔서 타보셔도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정말 요즘은 훌쩍 떠나고플 정도로 날씨가 좋아요~
요 며칠 제주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긴 하지만 금새 지나가겠죠^^
렛츠런팜은 나들이가기 참 좋은 장소입니다ㅎㅎ


렛츠런팜에서는 자전거도 무료 대여중이네요 :-)
자전거로 슝슝 다니면서 즐겨봐도 참 좋을 것 같아요ㅎㅎ


푸르른 모습이 보고만 있어도 힐링 그 자체인 곳!
렛츠런팜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아름다운 섬 제주의 모습(^^)


렛츠런팜에서는 5월~6월초까지 양귀비꽃을 볼 수가 있어요♪
목장의 풍경과 주변 자연경관 덕분에 배로 아름다운 렛츠런팜 제주목장!


지금 렛츠런팜은 양귀비꽃이 아마 없을 수 있겠지만~
기존에도 렛츠런팜은 많은 도민들과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랍니다 :-D
그리고, 6월 중순 이후에는 해바라기 평원을 만나볼 수 있어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멋진 곳 : )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 있다 보면 현재의 힘든 일이나 스트레스들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눈녹듯 사라지더라구요~ㅎㅎ
렛츠런팜에서도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주의 자연을 물씬 느끼고 싶으신 분들!
혹은, 아름다운 사진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
렛츠런팜 꼭 들려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