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성비 좋은 제주시호텔 [레오호텔]



레오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 14
064-754-7000



신제주 번화가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제주시호텔 '레오호텔'
제주국제공항 및 제주여객선 터미널에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제주시내권 관광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주시호텔입니다 : )




레오호텔은 호텔 내 국내외 유명작가의 작품들로 꾸며져 있어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함께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데요^^
가성비 좋은 호텔이면서도 5성급 호텔답게 멋진 모습이네요~~♪


슈페리어 트윈 객실을 만나보았어요(^-^)
싱글베드 2개가 나란히 붙어 있는 카펫이 깔린 아늑한 객실~
객실에도 미술작품이 걸려 있어 너무 멋졌어요ㅎㅎ



레오호텔은 고급 침구와 매트리스 사용으로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요 :-)
들었던 것보다 훨씬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ㅎㅎ
베드 사이 탁자와 조명이 있어서 더 분위기 있는 느낌을 주더라구요~


레오호텔 객실 비품도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 )
무료생수 2병, 차 및 커피, 실내화, 티팟, 인터넷 무료채널, 무선 인터넷 등등♬
신경쓸 것 없이 참 편리하게 되어 있는 레오호텔 객실!ㅎㅎ




침구도 침구지만 욕실도 중요하죠!ㅎㅎ
욕실비품도 아주 잘 마련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비누, 면봉, 샤워캡, 브러쉬,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바디/워시타월)
레오호텔의 세심한 배려가 욕실에서도 느껴졌습니다^^


신제주 번화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저녁에 가까운 곳에서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 )
아무래도 시외 관광지 부근은 먹거리가 한정되어 있으니까요^^
레오호텔은 그런 점에서도 참 좋더라구요ㅎㅎ



레오호텔의 맛있는 조식 또한 손색이 없었어요+.+
외국인들은 물론 많은 관광객들을 만나볼 수 있었네요~ㅎㅎ
아무래도 맛있으니 꼭 챙겨먹어야겠죠?><


밥 종류부터 샐러드, 과일, 빵, 음료, 오믈렛, 햄 등등!
취향대로 골라서 맛있는 조식을 즐기면 되더라구요~굿굿^^
레오호텔 조식이 왜 유명한지 알겠던데요?+.+


든든한 조식과 함께 떠나는 제주여행이 가능한 곳!
가성비 좋은 5성급 제주시 호텔 '레오호텔'에서 만나보세요^^
적극 추천드릴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