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라면 더 더욱 좋은 제주도 예이츠산장♬



예이츠산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516로 918
064-767-3745



제주도 516도로를 타고 가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예이츠산장 : )
중산간에 위치해 맑은 공기와 함께 푸르른 제주를 품은 곳이기도 해요^^
가족과 함께라면 더더욱 좋은 제주도 예이츠산장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도 예이츠산장은 서귀포 관광하기에 아주 편리한 위치에 있어요+.+
한라산 성판악 코스와도 가까이 있어 한라산 등반 목적으로도 투숙하셔도 좋아요^^
확실히 중산간에 위치해 있어 그런지 공기가 참 맑더라구요ㅎㅎ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푸르른 제주에서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예이츠산장!



예이츠산장은 야외풀장이 있는 펜션으로 유명해요^^
이제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제주도 수영장 있는 펜션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예이츠산장에서는 넓은 야외풀장에서 재밌는 물놀이가 가능합니다ㅎㅎ
우리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넓은 잔디정원에서 산책도 가능한 제주도 예이츠산장 : )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뽀로로 패밀리도 제주를 찾은 이들을 반겨줍니다ㅎㅎ
귀여운 캐릭터 동상 옆에서 예쁜 기념사진도 남겨볼 수 있겠죠?><



그리고 또 하나! 예이츠산장에는 황금륭버거가 있어요 :-)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펜션 내에서 맛있는 웰빙버거도 즐길 수 있더라구요ㅎㅎ
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내는 맛있는 황금륭버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 추천하는 맛있는 곳입니다><


가족단위로 투숙해도 좋을만큼 쾌적하고 넓은 객실^-^
예이츠산장이라는 펜션 이름처럼 산장느낌이 나서 더욱 새로워요 : )
모던하고 요즘 트렌드에 걸맞는 인테리어는 아니지만ㅎㅎ
그래서 더욱 더 멋진 제주여행의 숙소가 되어줄 것만 같아요+.+


물론, 제주의 맛있는 먹거리를 다함께 즐기도록 쾌적한 주방도 완비!
주방시설이나 욕실이 별로면 솔직히 다시 가고 싶지 않은데요~
예이츠산장은 깔끔하고 잘 관리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꼭 어느 유럽의 동화 속에 나올법한 예쁜 침실도 좋아요 : )
제주여행의 추억을 곱씹으며 잠들기에 너무나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예이츠산장에서 만나는 제주의 밤은 어떨지 궁금해요+.+


객실에서 만나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푸르고 맑은 제주의 공기가 온 몸을 정화시켜줄 것만 같더라구요ㅎㅎ
더 행복한 제주여행을 꿈꾸게 만드는 제주도 예이츠산장!


친환경 객실과 제주도의 멋진 자연이 만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곳!
제주도 예이츠산장에서 제주의 밤과 아침을 만나보시기 바래요><
넓은 정원을 거닐며 도란도란 이야기꽃도 피울 수 있겠죠?ㅎㅎ


제주의 자연을 온 몸으로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곳 : )
제주도 예이츠산장에서 아름다운 여정이 되시길 바랄게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