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호텔추천! 번화가에 위치한 레오호텔 :-)



| 호텔레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 14
064-754-7000




신제주 번화가에 위치한 레오호텔 :-)
고급 갤러리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ㅎㅎ
제주공항에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제주공항근처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도 좋아요^^




레오호텔은 전 객실과 호텔 내부의 시설에
국내외 유명작가들의 초대형 유화와 청동 조각상이 전시되어 있어요~
수입 고급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 또한 멋진 곳입니다^^




슈페리어 트윈 객실에 투숙했는데요(^^)
외부 마감재를 '라임스톤'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다고 해요~
엔틱하면서도 모던한 내부가 참 멋있더라구요ㅎㅎ





거위와 오리가슴털을 이용하여 제작한 국내 유명 침구로
포근한 잠자리를 선사하는 레오호텔의 객실 :-)
구석구석까지 참 쾌적하고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욕실도 깔끔해서 참 좋았구요 :-)
필요한 물품도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더라구요ㅎㅎ




냉장고 안에 있는 생수 2병도 무료더라구요ㅎㅎ
간혹 유료인 곳이 있던데 레오호텔 짱^^
창 밖으로 제주시내 야경도 감상할 수 있어요~굿굿!




조식도 빼놓을 수 없죠(^^) 훗훗~
레오호텔 조식이 맛있다고들 하시더라구요
이른 시각에도 많은 분들이 계셨어요ㅎㅎ






맛있는 조식으로 제주여행의 시작이 든든!ㅎㅎ
깔끔하고 정갈한 조식 메뉴들이 참 좋았던 레오호텔+.+
이모저모 맘에 쏙 드는 호텔이네요~




제주시내에 위치해 참 편리한 레오호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인 것 같아요^-^
제주시호텔로 추천드릴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