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예쁜펜션 라임오렌지빌에서♪



 라임오렌지빌 



이국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제주를 만나보는 라임오렌지빌 펜션 : )
다양한 컨셉의 객실과 멋진 풍경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올 여름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라임오렌지빌 추천드려요^^


앞으로는 제주의 푸르른 바다와 위로는 맑은 하늘^-^
그리고 뒤로는 울창한 나무들이 가득해 푸르름을 자랑하는 곳 :-)
라임오렌지빌 펜션은 제주 속의 또 다른 제주를 만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묵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펜션!ㅎㅎ


객실 앞도 어디 하나 막힌데 없이 탁 트여 있어 더더욱 좋구요^^
휴양지에 온 느낌을 한껏 느끼게 해주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제주도 허니문으로도 라임오렌지빌 펜션 추천드려 볼게요~~♥


올 여름도 유난히 더울 것 같은 예감인데요 : )
이렇게 탁 트인 제주의 풍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휴가♪
지금부터라도 계획해보셔도 좋겠죠?ㅎㅎ
(사진 속 테라스는 허니문빌리지 객실입니다)


라임오렌지빌 외관도 그렇지만 객실도 이국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 )
소박한 듯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구요ㅎㅎ
낮지 않은 천장 덕분에 객실 내부도 참 여유로웠어요~


맛있는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예쁜 부엌^^
제주여행 라임오렌지빌에서 제주먹거리도 즐겨보세요ㅎㅎ
호텔에서는 이런 재미가 없지만 펜션은 가능하죠~
거창한 음식은 아니어도 소소하게 즐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


하루의 피로를 노곤노곤하게 씻겨 내려줄 욕실 : )
쾌적하고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ㅎㅎ
잠자리도 중요하지만 욕실도 꽤나 중요하니까요♪


라임오렌지빌은 커플룸도 물론 있지만 : )
이렇게 평수가 넓어 여러인원이 사용 가능한 객실도 있답니다ㅎㅎ
가족단위로 와도 넉넉하니 좋을 것 같아요~~^^
(사진 속 객실은 28평 에버그린룸입니다)



여기가 내가 아는 제주도인가요?ㅎㅎ
너무나도 이국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객실도 있어요^-^
라임오렌지빌 참 넓고 다양한 것 같아요 : )
취향대로 선택해서 편한 숙박을 즐기시면 될 것 같네요~



야경도 환한 대낮만큼 너무나도 아름다운 라임오렌지빌 : )
사랑하는 이들과 밤새 좋은 추억을 쌓기에 적합한 제주도펜션~ㅎㅎ
맑은 공기와 푸른바다가 전하는 여행! 라임오렌지빌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