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이색관광 '낙타트래킹' 포니밸리 : )



포니밸리_낙타트래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21
064-787-2258





제주도 이색관광지로 손꼽히는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포니밸리는 낙타트래킹과 함께 흥미진진한 마상쇼로도 유명해요 : )
꼭 한번 들려볼만한 재미있는 제주여행지입니다ㅎㅎ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운영시간을 알려드려요^^
동절기(10월~3월) 09:00 - 17:00
하절기(4월~9월) 09:00 - 17:30 (매주 화요일은 5시까지)
*기상상태에 따라서 트래킹이 불가할 수 있어요*


귀여운 낙타 친구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이색관광지!
낙타는 성격이 온순하고 차분해 사람에게 친화력을 보인다고 해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멋진 경험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드넓은 초원과 제주오름을 배경으로 만나는 낙타트래킹 체험 : )
쉽게 접할 수 없는 낙타를 제주여행에서 만나면 더 행복할 것 같아요ㅎㅎ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체험에서는 휴대폰을 소지하지 않으시는 게 좋대요~
왜냐하면, 개인촬영을 하려고 하다 낙상하는 위험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물품보관함에 개인소지품은 보관을 하시는 게 좋아요^^



낙타트래킹 체험 중간에 기념사진 촬영도 해주시더라구요 :-)
소장을 원하시면, 체험이 끝난 후 구입해 보셔도 좋을 것 같답니다^^
아무래도 이런 경험은 자주 접할 수 있는 게 아니니까요ㅎㅎ


느긋하게 쉬고 있는 낙타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네요+.+
포니밸리 낙타들은 호주에서 온 단봉 낙타들이라고 하더라구요~
메르스 걱정하는 분들이 종종 있던데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다는 점!


낙타는 걷는 방식이 달라 말을 타는 느낌이랑 또 달라요~
어떤 느낌인지 직접 타보시면 아실거에요ㅎㅎ신기하더라구요(>.<)



포니밸리에서는 낙타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답니다 :-)
다만, 비치된 먹이용 풀 이외에 다른건 절대 주시면 안된다고 해요^^
귀여운 낙타들에게 먹이를 주며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제주도 이색관광이 가능한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요즘같이 따스하고 좋은 계절 체험하기 너무 좋은 여행지입니다 :-)
제주도 어디갈까, 고민되신다면~ 포니밸리 추천드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