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하귀애월해안도로 [락앤칩스] 푸드트럭 ♪



[  락앤칩스 ]



아름다운 하귀애월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만나는 곳 : )
여기에 바로 락앤칩스 푸드트럭이 있습니다♪
바삭바삭한 해산물 튀김과 함께 제주바다를 만나는 시간!ㅎㅎ


빨갛고 앙증맞은 푸드트럭이 바로 락앤칩스입니다^-^
제주바다를 바라보며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죠?ㅎㅎ
인스타그램에 마구마구 올라오는 인증샷 그대로네요>.<


락앤칩스는 꽃게튀김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
얼른 주문해보고 싶어서 사진 휙휙 빨리도 찍었네요ㅎㅎ
사장님이 멀뚱멀뚱 쳐다보고 계셔서^^;


씨푸드박스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언제 또 올지 모르니까 제일 든든해 보이는 추천메뉴로!ㅎㅎ
메뉴판 옆에 미니언즈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푸드트럭들은 보면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신엄포구도 제주를 찾는 많은 분들의 필수코스죠+.+
해안도로 드라이브를 하다 보면 만나는 곳이기도 하고 뷰도 이쁘구요~
근처 맛집도 속속들이 생겨나서 먹거리도 은근 있지요ㅎㅎ
요즘 제주는 어딜 가도 맛집이 있고 어딜 가도 예쁜 것 같아요 : )


주문한 락앤칩스 씨푸드박스가 등장했어요 : )
와, 푸드트럭에서 나올만한 비주얼인가 싶은 모습이더라구요ㅎㅎ
바삭바삭한 튀김이 가득한 씨푸드박스~~^^


꽃게튀김 바삭하고 너무 고소하더라구요 : )
새우도 너무 바삭하구요ㅎㅎ칩스에는 치즈가루가 솔솔^^
금방 튀긴거라서 더 맛있었어요+.+
기다릴 때부터 냄새가 진짜 환상이였어요ㅎㅎ


맥주 한잔이 딱! 생각나더라구요><
이제 계절이 계절이니만큼 야외에서 마시는 맥주도 꿀맛이죠♬
락앤칩스 씨푸드박스 먹으니까 맥주 생각이 간절+.+


인스타그램에서 락앤칩스 정보를 빠르게 화인할 수 있어요 : )
그래서 저도 몇몇 푸드트럭이나 맛집은 팔로우해놓고 있답니다^-^
갑작스런 휴무나 이벤트를 알 수가 있거든요ㅎㅎ


락앤칩스는 애월 투썸플레이스 근처 신엄포구에 있답니다 : )
맛있는 씨푸드박스가 맛보시고 싶으시다면~ㅎㅎ
하귀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길에 꼭 한 번 들려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