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만나는 푸르른 녹차밭 [오설록티뮤지엄]



 오설록티뮤지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064-794-5312


제주에서 필수관광코스가 된 오설록티뮤지엄 : )
정말 항상 주차하기가 힘들 정도로 많은 이들이 찾는 명소죠^-^
비가 와도 눈이 와도 참 많이 사랑받는 여행지랍니다ㅎㅎ
항상 싱그러운 녹차잎이 반겨주는 오설록티뮤지엄을 소개합니다♪


오설록티뮤지엄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근 유명 관광지도 있어서 거의 제주여행의 필수코스인 것 같아요ㅎㅎ
심지어, 입장료도 없는 착한 여행지라는 점!+.+


 오설록티뮤지엄의 넓고 푸르른 녹차밭이에요 : )
정말 드라마나 영화, 광고에 많이 등장하는 것 같아요^^
예~전에 최강희와 이선균이 나왔던 드라마도 여기서 촬영했었는데 말이에요~
드라마 제목이 기억이 가물가물...ㅎㅎㅎ


16만평 규모의 녹차밭이 장관을 이루는 곳 : )
오설록티뮤지엄은 항상 갈때마다 힐링되는 것 같아요+.+
싱그러운 녹차가 마음까지 정화시켜주는 것 같은 기분!


아름다운 제주의 오름과 함께 푸르게 펼쳐진 녹차밭!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더라구요 : )
이런데서 바로 인생샷이 나오는게 아닐까 싶어요ㅎㅎ^^


오설록 왕따나무 또한 사진명소로 인기가 높아요^-^
혼자 높게 솟아있는 모습이 참 아름다우면서 한 폭의 그림 같아요~!
사실 어디에 있어도 오설록은 멋진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제주의 한라산과 함께 너무나도 아름답게 펼쳐진 녹차밭!
이런 모습을 보러 많은 이들이 사시사철 오설록티뮤지엄을 찾는거겠죠?ㅎㅎ
제주는 자연 속에서 둘러보면 동서남북 다 아름다운 것 같아요+.+


오설록티뮤지엄은 또한 녹차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롤케이크가 참 유명하죠?ㅎㅎ
항상 줄서있는 것 같고 뭐 사려고 보면 품절이고 그렇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오설록티뮤지엄 왔으니 들려봐야죠^-^


녹차롤케이크와 녹차아이스크림이에요 : )
둘 다 맛있기도 하고 유명해서 품절이 빨리 되는 것 같더라구요ㅜㅜ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뭐 매일 먹는 것도 아니고^^;
이럴 때 제주녹차로 만든 맛있는 디저트를 한껏 즐겨줘야죠ㅎㅎ


제주도 오설록티뮤지엄에서 만나는 푸르른 제주^-^
놓치지 마시고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맛있는 녹차아이스크림과 녹차롤케이크도 즐겨보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