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청정숲길 제주 숨은 비경 31 사려니숲길 : )


.

.

.



사려니숲길은 제주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것 같아요 : )ㅎㅎㅎ
'제주 숨은 비경 31'에 속하는 곳이기도 하죠~ 트래킹하기 좋은 청정 숲길!
비자림로를 시작으로 물찻오름과 사려니오름을 거쳐가는데요+.+
사려니오름까지 이어지는 숲길이라서 사려니숲길이라고 부른답니다^-^



빽빽한 삼나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종이 서식하고 있는데요^-^
본래 숲의 모습의 많이 훼손되지 않아 트래킹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제격!
저도 여기를 끝까지 걸어보지는 못했는데 그게 좀 아쉽다는ㅎㅎ
돌아오는 봄에는 사려니숲길을 다시 한 번 걸어보려고 계획 중이에요~♪


사려니숲길은 시원하게 쭉쭉 뻗은 삼나무가 그늘을 만들어줍니다 : )
여름에는 무더운 날에도 숲길 사이로 부는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구요^-^
제주에서 청정한 공기를 마시며 몸과 마음을 치유받고 싶다면?ㅎㅎ
제주도 청정숲길 사려니숲길 방문해서 여유롭게 걸어보시길 바래요♬♪


저는 이 날 사려니숲길 들렸다가 성산 쪽으로 향했는데요+.+
성산일출봉 근처에 화덕에서 굽는 통갈치구이 맛집에서 꿀점ㅋㅋㅋ
화덕에서 통으로 구워 나오기 때문에 더욱 맛있더라구요!^-^
제주 성산포 은갈치를 바삭하면서도 맛나게 먹어볼 수 있었어요 : )



통갈치화덕구이세트는 진짜 신의 한수였던 것 같아요ㅎㅎㅎ
통갈치구이랑 갈치조림, 흑돼지양념숯불구이가 함께 나온답니다^-^
여기는 밑반찬 스케일도 남달라서 테이블이 가득 차더라구요 : )
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 뷰도 짱이였음~~👍



매콤하면서도 밥도둑이었던 모해식당표 갈치조림^-^ㅋㅋ
갈치조림에서 실한 갈치가 듬뿍 들어있어요~ 두툼하니 살이 왕창~
입에 착착 붙는 맛있는 양념이 갈치에 잘 배어 있었어요+.+
이렇게 세트메뉴 구성이 알차니 모해식당 찜콩 안할 수가 없다는👌



숯불 위 석쇠에서 노릇노릇 구워져 나오는 흑돼지구이에요^-^
함께 나오는 아삭하고 매콤한 파채랑 같이 먹으면 감칠맛이 두배!ㅎㅎ
쫄깃하면서도 담백하니 이것도 완전 밥도둑 200% 인정? 어, 인정~
갈치요리 전문점에서 제주산 흑돼지까지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제주 성산포 은갈치라서 그런지 맛이 더 좋았던 듯!ㅎㅎㅎ
화덕에서 구워 껍질은 바삭하고 속은 너무 너무 촉촉했어요(^-^)/
생물 상태인 통갈치를 바로 화덕에서 굽는다고 해요~~♬
아무리 생각해도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는 각...오지고요ㅋㅋ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을 한 자리에서!ㅋㅋ
제주 성산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라 꼭 들려보시면 좋을 듯^-^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까지 만족했던 곳이였답니다 : )
맛있는 통갈치구이, 갈치조림, 흑돼지구이까지 만나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