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전망좋고 맛좋은 로컬크랩에서♬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전망좋고 맛좋은 로컬크랩에서♬



창 밖으로 성산일출봉을 조망할 수 있는 로컬크랩 : )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가볼만한곳으로도 입소문난 곳이죠^-^
생물 랍스타도 직접 잡아보고 맛난 씨푸드도 한가득!!
로컬크랩 성산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 뷰가 짱이에요♪
제주도 씨푸드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파요~



로컬크랩 성산점은 인테리어 예쁘기로도 유명!ㅎㅎㅎ
진짜 식당이 맞나, 싶을 정도로 이색적인 소품들이 가득해요^-^
그래서 음식 기다리는 시간도 지루할 틈이 없더라구요 : )
기다리면서도 구경하고 먹으면서도 구경하고 꿀잼이라는👍



식당 내에 랍스타 수조가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ㅋㅋ
싱싱한 랍스타들이 꾸물꾸물 수조를 헤엄쳐 다니고 있답니다 : )
랍스타 주문 시 직접 잡아보는 체험을 해볼 수 있어요+.+
집게발이 안전하게 감싸져 있어서 위험하지는 않았어요~~😍


창 밖으로 멋진 풍경이 펼쳐지는 로컬크랩 성산점^-^
창가 쪽으로 앉으면 정말 먹는 내내 기분이 너무 좋답니다ㅎㅎ
로컬크랩은 김녕점이나 여기나 위치가 짱인 듯 해요 : )
씨푸드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니만큼 뷰도 중요하겠죠~~??


직접 골라 잡은 랍스타에 씨푸드가 가득 담겨 나와요ㅋㅋㅋ
비주얼도 좋지만 각종 해산물이 맛있게 쪄 진 냄새가 황홀했네요😍
양동이 가득 다양한 해산물이랑 먹을거리가 푸짐하게^-^
딱새우, 홍합, 가리비, 조개, 전복, 뿔소라, 스노우 크랩, 랍스타까지!!



시원한 에이드나 탄산음료, 맥주가 더해지면 꿀!ㅋㅋㅋ
고소하면서 탱글탱글 맛있는 씨푸드와 궁합이 좋은 것 같아요^-^
창가에 앉아서 바깥 풍경도 좋고 맛도 좋고 기분이 업업♪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로컬크랩 성산점에서 힐링 가득한 식사~



로컬크랩에서 1인 1랍스타 진짜 필수인 듯 해요ㅋㅋㅋ
잠시 느끼는 지갑의 가벼움쯤이야 랍스타맛으로 다 커버됨^-^
아름다운 제주여행에서 이 정도는 즐겨줘야 꿀잼이죠 : )
제주여행에서 관광지만큼이나 맛집도 참 중요한 요소라는 점!!



맛있는 씨푸드 진짜 게눈감추듯 순삭했네요ㅎㅎ^-^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로컬크랩에서 기분좋은 런치타임~~♪
동부권 유명 관광지 돌며 들리기에도 좋은 위치에요 : )
일단 위치가 좋은만큼 전망이 끝내주기 때문에 완전 강추!!



로컬크랩이 있는 성산에는 아쿠아플라넷도 있죠^-^
진짜 도민들도 시즌마다 방문할 정도로 인기있는 곳이랍니다 : )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하고 어르신들에게도 흥미로운 곳!!
저도 작년 말에 바람 슁슁 부는데도 갔다 왔는데 꿀잼이였음ㅋㅋ
식당도 있고 카페도 있고 휴식공간도 많아 참 좋은 듯 해요~



바닷속 세상에 들어간 듯한 기분이 매력적이죠ㅋㅋㅋ
진짜 가족단위로 방문한 분들이 많더라구요~ 온가족 여행지^-^
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제격!!
아마 아쿠아플라넷 안가보신 분들도 이제 찾기 힘들 듯 해요ㅠㅠ



아쿠아리움과 함께 또 하나의 볼거리! 오션아레나인데요 : )
저는 사실 제대로 본 적은 없는데 다들 볼만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번에는 시간 맞춰서 풀로 볼 생각입니다ㅋㅋ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여러 공연이 이뤄지는데 재밌다는^-^


아쿠아플라넷도 주변 풍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워요 : )
동부권은 날씨가 좀 오락가락하긴 하지만 자연풍경이 갑!ㅋㅋ
이번 주말에 나들이나 갈까 했는데 비소식이 있네요ㅠㅠ
오늘 제주는 호우주의보...아침부터 내내 폭우가 쏟아집니다^^;
제주도에서 여행중인 분들~ 안전운전하시길 바래요~🙌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랍스타가 있는 로컬크랩!ㅎㅎ
찜콩해 두셨다가 방문할만한 제주도 맛집임은 틀림없죠?^-^
도민들부터 관광객들까지 사랑하는 맛집이랍니다 : )
믿고 먹는 랍스타와 씨푸드~ 로컬크랩에서 만나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