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월정리 맛집 로컬크랩 이색적인 씨푸드가 있는 곳 : )


제주 월정리 맛집 로컬크랩
이색적인 씨푸드가 있는 곳


맛난 씨푸드 즐기러 제주 월정리 맛집 로컬크랩 다녀왔어요^-^
월정리하고 멀지 않은 김녕에 위치한 제주도 핫플레이스 맛집이지요ㅎㅎㅎ
요전에 날씨 좋을 때 다녀왔는데 최근 제주는 정말...현실 겨울왕국👀
얼른 따뜻한 봄이 와서 포근한 제주를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네요♪
생물 랍스타와 푸짐한 씨푸드를 버킷채로 만나볼 수 있는 로컬크랩 : )


김녕 쪽 관광지로는 세계자연유산 만장굴이 유명하죠>.<
만장굴은 사계절 내내 추워요ㅋㅋ여름에도 긴 팔이 필요한 곳ㅋㅋ
겨울이라고 꼭 이런 곳을 피할 필요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 : )
꼭 들려봐야 할 제주의 자연 명소 중의 한군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만장굴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이라는 사실^-^
세계적인 규모의 용암동굴로 정말 꼭 들려봐야 할 곳 중 하나!ㅎㅎ
약 700만년전 형성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더라구요~~헛헛🙈
전 세계적으로도 만장굴은 학술적, 보전적 가치가 매우 큰 동굴 : ) 



만장굴 내에는 용암종유, 용암석순, 용암유석, 용암선반 등!!!
다양한 용암동굴생성물이 발달해 있어 눈여겨 볼 수록 참 신기했어요^-^
개방구간 끝에서 볼 수 있는 7.6m의 용암석주는 세계에서 최고~~♬
이런 멋진 만장굴이 제주도 내에 자리하고 있다니 참 자랑스럽다는>.<



로컬크랩 김녕점은 새로운 한 끼를 선사하는 맛집이지요ㅋㅋㅋ
구좌읍에 위치한 곳으로 진정한 해산물 파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
제대로 제주맛집 온 듯한 느낌으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 )
내부 인테리어도 이색적이고 독특한데다 기념품 구입 코너도 있어요♪
음식을 기다리면서 보내는 시간도 전혀 지루하지 않다는 점!ㅎㅎ



버킷에 한가득 랍스타, 대게, 각종 해산물이 듬뿍!ㅎㅎㅎ
이런 대박 비주얼이 또 제주 월정리 맛집 로컬크랩 시그니쳐지요^-^
맛있는 냄새 폴폴 풍기며 푸짐하게 등장하는 게 일품임>.<
먹기 전 씨푸드 위로 바질소스를 차라락 뿌려주시더라구요 : )
직원분이 먹는 방법도 설명해주시고 랍스타도 손질해 주세요~♬




쫄깃탱탱! 탱글촉촉! 맛난 랍스타 역시 엄지척!ㅎㅎ
이래서 로컬크랩 랍스타~ 랍스타~ 하는 것 같아요 정말^-^
로컬크랩은 1인 1랍스타 가능하면 강추하고 싶어요>.<
맛도 맛이지만 진짜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꿀맛👍



제주 월정리 맛집 로컬크랩의 애정하는 메뉴 쉬림프^-^
큼지막한 치즈 겉면을 녹여 순식간에 새우 위로 샤샤샥 올려주는데요 : )
치즈 폭포가 와르르 떨어지듯한 볼거리가 또 일품이랍니다ㅋㅋ
쭉쭉 늘어나는 고소한 치즈랑 양념소스 입힌 새우 궁합이 환상~~♪
로컬크랩에서 쉬림프 빼먹으면 진짜 아쉬워요! 꼭 드셔보시길!


맛있는 크랩 요리를 즐기기 좋은 제주 월정리 맛집!ㅎㅎㅎ
로컬크랩 김녕점에서 푸짐하고 기분좋은 한 끼 식사 권해봅니다 : )
맛도 맛이지만 바다전망도 좋고 이색적인 시간이 될거에요^-^
좋은 이들과 함께 한다면, 더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겠죠? 강추강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