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고기국수 맛집 원조 고기국수 삼대국수 본점 :D


제주시 고기국수 맛집
원조 고기국수 삼대국수본점



삼성혈 국수거리에 만날 수 있는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 본점!
제주시 고기국수 맛집으로 도민들은 물론,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
겨울철 뜨끈한 고기국수 한그릇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ㅎㅎㅎ
건물 뒷편 지하에 주차공간이 있어 주차하기도 그리 어렵지 않답니다 : )
밥때를 조금 지나 갔지만 그래도 북적북적 사람들이 많았어요+.+


뽀얀 국물이 아주 진해 보이는 고기국수!ㅎㅎㅎ^-^
두툼하면서도 야들야들한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답니다 : )
국물맛이 푹 끓인 곰국같더라구요~ 속이 든든~>.<
김가루 착착 올리고 다진 양념 휘휘 잘 섞어주면 되는데요+.+
진짜 언 몸을 제대로 녹여주는 고기국수맛이었어요👌



감칠맛나는 양념이 듬뿍 들어간 비빔국수도 일품!ㅎㅎㅎ
입맛이 없다, 싶을 때는 이런 비빔국수로 먹어봐도 좋을 듯 해요^-^
같이 간 친구는 비빔국수를 먹었는데 싹싹 다 비우더라구요 : )
저도 다음번에 방문하면 비빔국수로 한그릇 먹어봐야겠어요~ㅋㅋ


야들야들 고기랑 이렇게 같이 먹으면 꿀맛이지요(^-^)
괜히 제주시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 본점 유명한 게 아니라는>.<
맛있는 고기국수 먹으니 끝도 없이 들어갈 것 같더라구요♪
적당히 비계랑 살코기가 같이 붙어 있어서 입에 착착 붙는 맛😍



도마 위에 올려져 나오는 돔베고기도 함께 먹었어요 : )
싱싱하고 아삭한 배춧잎 위에 올려서 싸먹어도 그만이랍니다^-^
국수도 양이 많았지만 돔베고기 너무 너무 맛나더라구요👍


뜨끈한 국물에 부드러운 고기 한 점까지~ㅎㅎㅎ>.<
국물이 쫙 스며들어 있어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김치나 깍두기랑 같이 먹으면 감칠맛이 배가 됩니다 : )
제주시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 본점 밑반찬까지 다 좋았음♪



제주도 고기국수는 진짜 사계절 먹기 좋은 듯 해요 : )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고 푸짐한 맛이 일품인 듯 합니다^-^
제주를 찾는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찾는 음식이죠~♬
오리지널 고기국수도 맛나고 비벼먹는 비빔국수도 굿굿👍


제주시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 본점 역시 만족(^-^)ㅎㅎㅎ
제주공항하고도 멀지 않아 여행객들도 오며 가며 많이 들리는 곳♪
진한 국물에 두툼한 고기가 참 좋은 제주도 고기국수~~>.<
겨울철 언 몸을 녹이고 속을 따뜻하게 풀어주기 딱인 것 같아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