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제주호텔 함덕 유탑유블레스호텔♬



가성비 좋은 제주호텔 함덕 유탑유블레스호텔에서 묵었던 날 : )
멀지 않은 동부권 관광지인 캐릭파크에서 꾸르잼 체험도 하고 짱재밌었어요^-^
캐릭파크는 캐릭월드랑 펀테마파크가 하나로 합쳐진 곳인데요ㅎㅎ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이기도 하고 실내외로 놀거리가 참 많은 공간이라는~♪
제주도 가족여행에서도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캐릭파크 추천이요+.+



총 3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규모가 꽤 커요 : )
너무 유치하지 않아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기기 좋음^-^
가족여행이나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 딱이에요ㅎㅎ
다양한 캐릭터들부터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도 많더라구요😍




체험 종류도 많고 각양각색 놀거리가 많은데요+.+
입장료 외에 유료체험도 있지만 가격대비 재밌더라구요 : )
터무니없는 금액이 아니라서 몇가지 타봤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도 함께 즐기기 나쁘지 않더라는♪



놀거리가 많아 한참 머물다 나왔던 캐릭파크ㅋㅋ
생각보다 의외로 재밌는게 많았고 가족여행지더라구요^-^
귀여운 캐릭터들 구경하고 사진찍는 재미도 있구요 : )
일단, 아이들이 참 좋아라해서 기분이 좋았던 공간~~♬♪



함덕에 위치한 제주호텔 유탑유블레스호텔에 묵었는데요 :D
동부권 관광하시게 되면 꼭 추천하고픈 편리한 호텔이랍니다ㅎㅎ
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아 시설 및 룸컨디션도 짱이구요^-^
아름다운 함덕서우봉해변을 바로 앞에 둔 바다전망도 일품~~👍



제주호텔 유탑유블레스호텔은 온돌객실이 있어요ㅎㅎ
폭신하고 고급스러운 더블보료가 깔린 객실로 오션뷰랍니다 : )
전망은 오션뷰도 있고 시티뷰도 있어 미리 체크요망!^-^
함덕서우봉해변 옆에 있는 호텔이니만큼 오션뷰가 좋겠죠??


아늑하고 포근한 온돌객실에서 완전 꿀잠잤음ㅋㅋ
날은 추웠지만 겨울바다 보는 맛도 좋았고 방도 맘에 들고^-^
역시 호텔이니만큼 침구는 뭐 말할것도 없이 굿굿~~👌
포근하니 꿀잠자고 다음날 상쾌하게 컴백홈할수 있었어요+.+


체크아웃하고 1층 카페에서 디저트도 먹었지요ㅎㅎㅎ^-^
조식 간단하게 먹고 여기서 달달한 케이크랑 따땃한 커피 한 잔~♪
이게 바로 제대로 힐링 가득한 제주도 자유여행이지, 하며 : )
제주호텔 유탑유블레스호텔 또 갈거에요! 두 번 가야지! 찜콩♡.♡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