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아름다운 새연교 옆에서 즐기는 서귀포잠수함 : )


.

.

.




제주여행 서귀포 관광은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죠^-^ㅎㅎ
그 중에서도 서귀포항에서 만나보는 새연교는 랜드마크와도 같은데요♪
새연교, 새섬 뿐만 아니라 주변 관광지도 많아 볼거리가 가득!!
아름다운 제주바다와 함께 만나는 다양한 풍경은 참 매력적입니다 : )
서귀포에서 만나 본 새연교와 꿀잼이였던 서귀포잠수함~~😃👍



새연교는 제주 전통배 '테우'를 형상화하여 만든 다리죠 : )
그렇기 때문에 서귀포 랜드마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서귀포 여행 필수코스에서도 꼭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곳!ㅎㅎ
이제 봄시즌이 오면 더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게 되겠죠~~?
도민들은 물론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공간^-^



멋진 새연교의 모습을 따라가다 보면 새섬도 만나구요^-^ㅎㅎ
근처 작은 섬들과 서귀포항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 유람선, 잠수함까지♪
그냥 걷고 또 걷는 것 만으로도 엄청나게 힐링되는 공간입니다><
이제 제주도 날씨가 풀려가는데 조만간 새연교 꼭 가보고 싶네요 : )


서귀포잠수함은 서귀포 앞 바다에 있는 문섬 앞 바닷속을
잠수함을 타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서귀포 꿀잼 관광지 중 하나!^-^
가족여행코스로도 좋고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도 좋은 곳👌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곳이라 그 의미가 더 남다른 것 같아요+.+



천혜의 자연을 품은 제주 바다생태계를 감상하는 시간 :D
제주여행 서귀포잠수함은 정말 진귀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 같아요^-^
남녀노소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참 즐거워 한다는 점~~ㅎㅎ
저도 가족이랑 갔었는데 어르신들도 아이들도 참 좋아하더라구요♪



서귀포잠수함에서 만날 수 있는 각양각생의 풍경들ㅎㅎ
다양한 색과 크기의 물고기들이 생동감있게 헤엄치는 모습부터~
스쿠버가 주는 먹이를 맛있게 받아먹는 모습까지 보여요^-^
제주여행 서귀포잠수함 보는 재미가 진짜 쏠쏠했어요😍



형형색색의 산호초들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어요(^-^)/
세계 최대 연산호군락이기 때문에 정말 진귀한 볼거리입니다ㅎㅎ
아름다운 꽃이 흩날리는듯한 풍경이 바닷속에 펼쳐져요~♬
제주여행 서귀포잠수함 사진찍느라 보느라 엄청 바쁘더라는><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난파선도 구경해보구요ㅎㅎ
진짜 실제 바닷속에 가라앉은 모습을 보니 신기하고 묘하게 느껴졌어요^-^
서귀포잠수함 다양한 볼거리 덕분에 시간이 훅훅 가더라구요+.+
바다생태계는 물론 진귀한 풍경까지 만나볼 수 있어 참 좋았답니다👀


제주여행 서귀포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여기 강추ㅋㅋㅋ
새연교, 새섬, 서귀포항의 모습은 물론 유람선, 잠수함까지 한번에^-^
근처 관광지나 맛집도 많아서 참 두루두루 방문하기 좋았어요 : )
즐거운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체크해 두셨다가 꼭 방문해 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